바로 학교 오늘의 공부안내(그날 그날 공부할 것이 나와서 지난 것은 할 수가 없네요) 아래 해야 할 일을 꼭 실천해서 집에서 있어도 공부의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합시다. 1.하루 한번 홈피에 들어와서 출석 댓글 달기(출석체크에 들어가서요) 2.바로학교 공부할 내용 살펴보고 1~4교시까지 공부하기 (매일 학습 퀴즈 맞힌 학생 5명 추첨, 학습노트 잘 정리한 학생 5명을 선정하여 학기 개시 이후 학교로 상품을 보내준다네요~^^) 3.모르는 것은 댓글로 선생님께 질문하기(여기 아래에요)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음악 | 사회 | 수학 | 영어 | 4음02-02 | 4사03-01 | 4수01-01 | 4영01-03 | 3. 울긋불긋 음악에 물들어요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1. 큰 수 | 1. I’m happy | G선상의 아리아를 감상하고 표현하기 | 지도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우리 지역을 나타낸 지도 살펴보기 | 1000이 10개인 수를 알아보기 | 감정과 상태를 나타내는 표현 듣고 이해하기 | | 사회 10~16쪽 ☺디지털교과서 | 수학 10~11쪽 수학 익힘 6~7쪽 ☺디지털교과서 | | <동기유발>G선상의 아리아, 국악버전 ☺동영상학습 <활동> ‘야옹!클래식, 춤추는 랩소디, G선상의 아리아’를 통해 바흐의 일생과 음악 감상하기 ☺ 동영상 학습 | <동기유발>당신이 모르고 있던 세계 지도 속 대한민국의 진짜 땅 크기 ☺동영상학습 <활동1>(10-12쪽) 지도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 동영상 학습 <활동2>(14-16쪽) 우리지역을 나타낸 지도 살펴보기 ☺ 국토정보맵 | <동기유발>수학송 듣기 ☺일만억조송 <활동1>10000의 개념알기 ☺동영상학습 <활동2>(수학10-11쪽) 10000을 읽고 쓰는 방법 ☺동영상학습 | <동기유발>알파벳과 파닉스 복습하기 ☺ ABC song <활동1>Look & Listen ☺ 동영상 학습 <활동2>Let’s sing -My happy song ☺ 노래부르기 | ☑ 음악의 느낌을 물감으로 표현활동하기 활동지 안내 | ☑ (13쪽) 동영상을 통해 옛날 사람들이 지도를 만든 방법 이해하기 ☺ 동영상 학습 | ☑ 수학익힘 (6~7쪽) 해결하기 ☑ 배운 내용 다지기 활동지 학습 | ☑ 감정과 느낌을 나타내는 표현 익히기(단어) 활동지 학습 | ★ 퀴즈 | 보충 활동지 ★ 퀴즈 | 수학익힘과 활동지 정답 확인하기 | ★ 퀴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