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학교)->(3학년)->(오늘 학습하기)->(교과 선택)->(인적사항입력)->수업 영상 보고 문제 풀기->(결과 확인)->(수업 마치기) 까지 진행해야 출석이 완료됩니다. (* 학교, 학년, 반, 이름 정확히 입력하세요.)
날짜 | 차시 | 과목 | 활동 내용 | 과제 | 자료 및 준비물 | 5/18 (월) | 1 | 국어 | 2. 알맞은 높임 표현 (국어 92~93쪽) ♧ 학습주제: 높임 표현을 사용하는 방법 알기 <활동1> 바른 높임 표현에 대해 알아보기 <활동2> 대화에서 높임표현 찾기(교과서 92~93쪽) ★ 퀴즈 풀기 | ☞교과서 92~93쪽 1,2번 문제 해결하기 | · 교과서 | 2 | 수학 | 2. 평면도형 (수학 46~47쪽) ♧ 학습주제: 얼마나 알고있나요(평면도형) <활동1> 선분, 반직선, 직선 복습하기 <활동2> 각, 평면도형 복습하기 ★ 퀴즈 풀기 | 없음 | · 교과서 | 3 | 사회 |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사회 70~75쪽) ♧ 학습주제: 우리고장의 문화유산이 소중한 까닭 <활동1> 문화유산의 슬기와 멋 <활동2> 문화유산과 관련된 고장의 행사 <활동3> 문화재를 지키는 방법 ★ 퀴즈 풀기 | 없음 | · 교과서 | 4 | 영어 | ♧학습주제 : 물건이 무엇인지 듣고 답하는 이야기 듣고 이해하기 ♣<활동1> 물건이 무엇인지 묻고 답하는 이야기를 듣고 이해하기 ♣<활동2> What’s this? ★ 퀴즈 | 교과서 36-37쪽 A,B,C 문제를 교과서에 직접 풀어오기 ☆ 36쪽 A 문제는 교과서에 있는 회색글자를 따라 쓰면 됩니다. (총2번) | · 교과서 | 5 | 미술 | 1-2. 선, 형, 색의 만남 (미술 12쪽) ♧ 학습주제: 생활 속 여러 가지 물건을 비슷한 색끼리 나누어 보기 <활동1> 우리 주변에서 색을 찾아보기 <활동2> 비슷한 색끼리 분류하기 ★ 퀴즈 풀기 | 없음 | · 교과서 |
* 『바로학교』의 활동지는 저장하거나 출력하여 활용하지 않습니다. 활동지 대신 교과서 학습활동을 합니다. (단, 전담교과 수업인 영어 교과의 경우 영어 공책에 과제학습을 합니다.) * 모든 과제는 출석 등교 후 제출하며 담임교사 및 전담교사의 피드백이 다시 한 번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