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학교)->(3학년)->(오늘 학습하기)->(교과 선택)->(인적사항입력)->수업 영상 보고 문제 풀기->(결과 확인)->(수업 마치기) 까지 진행해야 출석이 완료됩니다. (* 학교, 학년, 반, 이름 정확히 입력하세요.)
날짜 | 차시 | 과목 | 활동 내용 | 과제 | 자료 및 준비물 | 5/20 (수) | 1 | 국어 | 3. 알맞은 높임 표현 (국어 96~97쪽) ♧학습주제: 높임 표현과 언어예절을 생각하며 대화하기1 <활동1>웃어른과 대화할 때 언어 예절 알기 <활동2>영상을 보고 내용 파악하기 ★퀴즈 | 없음 | · 교과서 | 2 | 수학 | 3. 나눗셈 (수학 52~53쪽, 수익34~35쪽) ♧학습주제: 똑같이 나누어 볼까요(1) ♣<활동1>똑같이 나누어 먹기 ♣<활동2>똑같이 나누어 볼까요? ★ 퀴즈 | ☞ 수학 52~53쪽 풀기 ☞ 수학익힘책 34~35쪽 풀기 | · 교과서 | 3 | 사회 |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사회76~78쪽) ♧학습주제: 우리 고장의 문화유산 조사 방법 알기 ♣<활동1>문화유산을 조사하는 방법 ♣<활동2>문화재청 누리집에서 검색하기 ★ 퀴즈 | ☞ 문화재청 누리집 클릭 ↓↓↓↓↓↓↓ http://www.cha.go.kr/main.html 홈페이지에서 “문화재 검색” 클릭하고 다양하게 검색해 보기 | · 교과서 | 4 | 음악 | 2. 음악을 만나요 (음악 38~39쪽) ♧학습주제: 리듬악기 노래 부르고 리듬악기 연주하기 ♣<활동1> 리듬악기 노래 듣고 부르기 ♣<활동2> 리듬악기 연주하기 ★퀴즈 | 없음 | · 교과서 · 리듬악기 | 5 | 체육 | 4. 표현-움직임 표현 ♧학습주제 : 제자리에서 움직이기 ♣<활동1> 제자리에서 움직이기 ♣<활동2> 다양한 제자리 움직임 표현하기 ★퀴즈 | ☞ 영상을 보며 다양한 제자리 움직임 따라하고 표현하기 | 없음 | 6 | 수학
| 1. 덧셈과 뺄셈 (수학 42~53쪽, 수익 30~35쪽) ♧학습주제 : 덧셈 복습하기 ♣<활동1>수학 42~53쪽, 수익 30~35쪽 중에 틀린 문제나 어려웠던 문제 다시 한 번 풀어보기 ★ 퀴즈 | 없음 | · 교과서 |
* 『바로학교』의 활동지는 저장하거나 출력하여 활용하지 않습니다. 활동지 대신 교과서 학습활동을 합니다. (단, 전담교과 수업인 영어 교과의 경우 영어 공책에 과제학습을 합니다.) * 모든 과제는 출석 등교 후 제출하며 담임교사 및 전담교사의 피드백이 다시 한 번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