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 월요일 일일 학습 계획 | 교시 | 시간 | 요일 | 월(6/29) | 1교시 | 09:00 ~ 09:40 | 과목 | 국어 | 프로그램명 | 초등 국어 1-1 나 | 학습주제 | 받침이 있는 글자 쓰기 | 주요내용 | - 받침이 있는 글자 쓰기①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국어 168~171쪽 연습장, 색연필 | 2교시 | 10:00 ~ 10:40 | 과목 | 수학 | 프로그램명 | 초등 수학 1-1 | 학습주제 | 어느 것이 더 길까요 | 주요 내용 | - 어느 것이 더 길까요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수학 90-95쪽, 수학익힘 56-57쪽 크레파스, 색연필, 지우개, 풀, 필통 | 3교시 | | 과목 | 통합 | 프로그램명 (단원) | 초등 여름 1-1 | 학습주제 | 우리집은 웃음 바다 | 주요 내용 | - 가족을 떠올리며 노래 부리기 *첨부파일 3교시 학습하기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여름 40-41 | 4교시 | | 과목 | 창의적체험활동 | 프로그램명 (단원) | 초록생태교육 | 학습주제 | 여름 열매 | 주요 내용 | - 여름 열매 알아보기 *첨부파일 4교시 학습하기/학습꾸러미의 학습지 풀기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학습지 | 5교시 | | 과목 | 창의적체험활동 | 프로그램명 (단원) | 어울림프로그램 | 표정과 감정의 연관성 | 학습주제 | 주요 내용 | - 표정을 보고 어울리는 감정 찾기 ① 아래 영상을 클릭해서 시청한다. http://stopbullying.re.kr/data/HM050402/movie/050402_ele_01.mp4 ② 학습꾸러미 안의 학습지 풀기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학습지 |
<수업 시간은 각 가정의 상황에 맞게 탄력적으로 조정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