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 월요일 일일 학습 계획 | 교시 | 시간 | 요일 | 월(6/22) | 1교시 | 09:00 ~ 09:40 | 과목 | 국어 | 프로그램명 | 초등 국어 1-1 | 학습주제 | 받침이 있는 글자를 읽고 써 보기 | 주요내용 | - 글자를 정확하게 써야 하는 까닭 알기 -받침이있는글자의짜임알기-① | 교과서 쪽수 | 국어 150~159쪽 | 2교시 | 10:00 ~ 10:40 | 과목 | 수학 | 프로그램명 | 초등 수학 1-1 | 학습주제 | 덧셈과 뺄셈을 해 볼까요 | 주요 내용 | - 덧셈과 뺄셈을 해 볼까요 | 교과서 쪽수 | 수학 82~85쪽, 수학익힘 52~53쪽 | 3-4교시 | | 과목 | 통합 | 프로그램명 (단원) | 초등 여름 1-1 | 학습주제 | 우리는 가족입니다. | 주요 내용 | - ① 가족과 관련된 동화 읽기 <가족은 꼬옥 안아주는 거야> 동화 읽기 https://www.youtube.com/watch?v=yPNx3uLXEAo ② 첨부파일 3-4교시 학습하기 -③ 온라인 학습 꾸러미의 학습지 하기 *답은 첨부파일이나 학습 계획표 아랫부분 확인 | 교과서 쪽수 | 여름 8-13 | 5교시 | | 과목 | 국어 | 프로그램명 (단원) | 초등 국어 1-1 | 학습주제 | 받침이 있는 글자 읽고 써보기 | 주요 내용 | - 받침이 있는 글자를 읽고 써보기 온라인학습 꾸러미 안의 학습지 풀기 | 교과서 쪽수 | 국어 150-159 |
<수업 시간은 각 가정의 상황에 맞게 탄력적으로 운영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