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일 화요일 일일 학습 계획 | 교시 | 시간 | 요일 | 화(6/2) | 1교시 | 09:00 ~ 09:40 | 과목 | 수학 | 프로그램명 | 초등 수학 1-1 | 학습주제 | 덧셈을 해 볼까요. | 주요내용 | - 덧셈을 해 볼까요(1) | 교과서 쪽수 | 수학66-67 | 준비물 | 바둑돌, 연습장 | 2교시 | 10:00 ~ 10:40 | 과목 | 통합 | 프로그램명 | 초등 봄 1-1 | 학습주제 | 빙글빙글 바람에 | 주요 내용 | - 봄 노래 부르기 여러 가지 물건으로 소리 표현하기 | 교과서 쪽수 | 봄 92-93쪽 | 3교시 | | 과목 | 통합 | 프로그램명 (단원) | 초등 봄 1-1 | 학습주제 | 새싹과 꽃 | 주요 내용 | - 새싹과 꽃을 몸으로 표현해 봅시다. 나무를 몸으로 표현한 영상을 보고 새싹과 꽃을 어떻게 표현할지 생각하며 몸으로 표현해 봅시다. https://www.youtube.com/watch?v=-u1kGSgolbc | 교과서 쪽수 | 봄 82-83 | 4교시 | | 과목 | 통합 | 프로그램명 (단원) | 초등 봄 1-1 | 학습주제 | 우리가 도와줄게 | 주요 내용 | -새싹이 잘 자라기 위해 필요한 것 찾아보기 새싹을 어떻게 도와주는지 알아보기 <새싹이 자라는 데 도움을 주는 친구들 동화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RZhlSkorNII&feature=youtu.be | 교과서 쪽수 | 봄 84-85쪽 | 5교시 | | 과목 | 창의적체험활동 | 프로그램명 (단원) | 창체 | 학습주제 | 나는 누구인가 | 주요 내용 | 나를 그림으로 나타내어 보기 -나는 이런 사람입니다. 첨부파일 동영상 학습 | 교과서 쪽수 | 진로와 직업10-11쪽 |
<수업 시간은 각 가정의 사정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