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 화요일 일일 학습 계획 | 교시 | 시간 | 요일 | 화(5/19) | 1교시 | 09:00 ~ 09:40 | 과목 | 수학 | 프로그램명 | 초등 수학 1-1 | 학습주제 | 여러 가지 모양을 알아볼까요 | 주요내용 | - 여러 가지 모양을 알아볼까요 | 교과서 쪽수 | 수학 40~43쪽, 수학익힘 26~27쪽 | 2교시 | 10:00 ~ 10:40 | 과목 | 통합 | 프로그램명 | 초등 봄 1-1 | 학습주제 | 봄 친구들을 만나요 | 주요 내용 | - 학교 주변의 봄 친구들 살펴보기 -‘봄이왔어요’노래부르기 | 준비물 | 색종이, 풀, 가위, 크레파스 또는 색연필 | 교과서 쪽수 | 봄 58~63쪽 | 3교시 | | 과목 | 창의적체험활동 | 프로그램명 (단원) | 아이좋아 한글쓰기 | 학습주제 | 2. 자음 쓰기 | 주요 내용 | - 자음 쓰기( ㅉ, ㅆ ) | 교과서 쪽수 | 적응교재 (아이좋아 한글쓰기 60-63쪽) | 4교시 | | 과목 | 창의적체험활동 | 프로그램명 (단원) | 아이좋아 한글쓰기 | 학습주제 | 2. 자음 쓰기 | 주요 내용 | - 자음 쓰기( ㅇ,ㅎ ,ㄹ) | 교과서 쪽수 | 적응교재 (아이좋아 한글쓰기 64-69쪽) | 5교시 | | 과목 | 창의적체험활동 | 프로그램명 (단원) | 아이좋아 한글쓰기 | 학습주제 | 2. 자음 쓰기 | 주요 내용 | - 자음 쓰기( 듣고 낱말 완성하기 ) *첨부된 동영상 파일을 보면서 학습하세요. | 교과서 쪽수 | 적응교재 (아이좋아 한글쓰기 70-72쪽) |
<수업 시간은 각 가정의 상황에 맞게 탄력적으로 운영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