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 금요일 일일 학습 계획 | 교시 | 시간 | 요일 | 금(7/10) | 1교시 | 09:00 ~ 09:40 | 과목 | 국어 | 프로그램명 | 초등 국어 1-1 나 | 학습주제 | 문장을 쓰고 읽기 | 주요내용 | - 문장을 쓰고 읽기②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국어 196-197쪽, 국어활동78-79쪽 | 2교시 | 10:00 ~ 10:40 | 과목 | 수학 | 프로그램명 | 초등 수학 1-1 | 학습주제 | 9 다음 수는 무엇일까요 | 주요 내용 | - 단원 도입 9 다음 수는 무엇일까요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수학106-111쪽, 수학익힘 65-57쪽 | 3교시 |
| 과목 | 통합 | 프로그램명 (단원) | 초등 여름 1-1 | 학습주제 | 우리는 가족입니다, 안녕! | 주요 내용 | - 낱말 퍼즐 *학습꾸러미의 학습지 풀기 답은 첨부파일이나 계획표 하단 확인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여름68-69쪽 학습지 | 4교시 |
| 과목 | 안전한 생활 | 프로그램명 (단원) | 우리 모두 안전하게 | 학습주제 | 조심조심 불조심 | 주요 내용 | ① 아래 영상 클릭 후 시청 https://www.youtube.com/watch?v=_s8NDJgGuag
② 학습지 풀기 *답은 학습계획표 아래 확인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수학 102-104 | 5교시 |
| 과목 | 창의적체험활동 | 프로그램명 (단원) | 어울림프로그램 | 마음을 표현하는 어감바 | 학습주제 | 주요 내용 | - 상황을 표현하는 어감바 연습하기 ① 아래 영상을 클릭해서 시청한다. http://stopbullying.re.kr/data/HM050402/movie/050402_ele_03.mp4 ② 학습꾸러미 안의 학습지 풀기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학습지 |
<수업 시간은 각 가정의 사정에 맞게 탄력적으로 운영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