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월요일 일일 학습 계획 | 교시 | 시간 | 요일 | 월(7/6) | 1교시 | 09:00 ~ 09:40 | 과목 | 국어 | 프로그램명 | 초등 국어 1-1 나 | 학습주제 | 그림을 보고 문장 만들기 | 주요내용 | - 그림을 보고 문장 만들기①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국어 182-183쪽, 국어활동 76-77쪽 | 2교시 | 10:00 ~ 10:40 | 과목 | 수학 | 프로그램명 | 초등 수학 1-1 | 학습주제 | 어느 것에 더 많이 담을 수 있을까요 | 주요 내용 | - 어느 것에 더 많이 담을 수 있을까요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수학 100-101쪽, 수학익힘 62-63쪽 | 3교시 | | 과목 | 통합 | 프로그램명 (단원) | 초등 여름 1-1 | 학습주제 | 가족 말판 놀이 | 주요 내용 | - 친척을 부르는 말을 생각하며 놀이를 해봅시다. *학습지의 설명서를 읽고 말판 놀이하기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여름30-31 학습지 | 4교시 | | 과목 | 통합 | 프로그램명 (단원) | 초등 여름 1-1 | 학습주제 | 가족과 함께 놀아요. | 주요 내용 | 가족 운동회를 해봅시다. *첨부파일 4교시 학습 후 학습지를 이용하여 윷놀이하기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여름 52-53 학습지, 윷 | 5교시 | | 과목 | 창의적체험활동 | 프로그램명 (단원) | 어울림프로그램 | 상황에 맞는 말하기 | 학습주제 | 주요 내용 | - 상황을 읽고 알맞은 말 찾기 ① 아래 영상을 클릭해서 시청한다. http://stopbullying.re.kr/data/HM050402/movie/050402_ele_02.mp4 ② 학습꾸러미 안의 학습지 풀기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학습지 |
<수업 시간은 각 가정의 상황에 맞게 탄력적으로 운영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