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 화요일 일일 학습 계획 | 교시 | 시간 | 요일 | 화(8/25) | 1-2교시 | | 과목 | 국어 | 프로그램명 | 초등 국어 1-1 나 | 학습주제 | 받침이 있는 글자 | 주요내용 | - 그림에 알맞은 단어 쓰기 *답은 학습 계획표 아래 확인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학습지 2장(관련:국어 6단원 받침이 있는 글자) | 3교시 | | 과목 | 수학 | 프로그램명 | 초등 수학 1-1 | 학습주제 | 수의 순서 알기 | 주요 내용 | 학습지 풀기 *답은 학습 계획표 아래 확인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학습지 (관련: 5단원 50까지의 수) | 4교시 | | 과목 | 통합 | 프로그램명 | 초등 봄 1-1 | 학습주제 | 봄 | 주요 내용 | 봄 마무리 봄에 피는 꽃 책 만들기 *첨부파일 동영상 참고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학습지 (관련: 봄 단원) | 5교시 | | 과목 | 수학 | 프로그램명 | 초등 수학 1-1 | 학습주제 | 50까지의 수 세기 | 주요 내용 | 50까지의 수를 센다. 50까지의 수를 읽고 쓴다. | 교과서 쪽수 준비물 | 학습지 (관련: 수학 122-125쪽) |
<수업 시간은 각 가정의 상황에 맞게 탄력적으로 운영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