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3반

즐거운 5학년 3반 교실입니다

학교가 좋아서 오는 어린이
  • 선생님 : 권성혁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수련회 갔다온 솔찍한 감정(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준기의 게시물 많이 보세요)

이름 민준기 등록일 19.10.31 조회수 20

내가 수련회 갔을때 청주산남동에서 약 1시간30분정도 걸렸다. 그리고 그때 들었는데 바다에서바나나보트와,고무보트를 탄다고 들었다.그래서 기대했지만 가서 바로타지는 않았다. 그래서 강당에가서 보드게임을 한다고 했는데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았다.

근데 마지막에 댄스타임이 있었는데 그때 재미있었다. 그리고 당연히 숙소에 침대가 있을줄 알았는데 없었다.

근데 캐리어 타고 지나가는게 재미있었다. 그리고 복도가 길었는데 그쪽에서도 캐리어를 타고 지나가는게  재미있었다.

그리고 TV를 보고 자는게 꿀이었다. TV를 보다가 눈이 침침하면 그때 눈을감으면 잠이잘온다.

그러면 다음날에 일찍일어나게 된다. 그러면 방송을 한다. 그럼 바다로 간다 근데 바다로 가기 전에 준비운동을 한다.

그리고 구명조끼를 입고, 진짜 바다로 간다. 그러면 다시 준비운동을 한다.

그리고 고무보트를 탄다. 근대 노 졋기 연습을 해야되서 막 하나둘셋 하나둘셋 거린다. 그러면 보트를 타고 바다 깊숙한곳으로 간다. 그때 더울수도 있고 추울수도 있는데 거이다 더울것이다.그때 머리카락을 바다에 담구면 시원하다 그리고 다시육지로 돌아온다.

그리고 바나나 보트를 탄다. 빨라서 꽉잡아야 한다. 그리고 다시 육지로 오고 방으로 간다. 그리고 씻는다 그리고 점심을 먹고 버스타고 집으로 돌아가면 끝!!!!!!!!

 

 

 

 

 

                                                                                                                            민준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하하하하하ㅏ하하핳하핳핳ㅎ

이전글 손흥민(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윤혁이) (1)
다음글 우리반에서 대단하고 초인 인 친구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