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험 중학교배정과정 안내 |
||||||||
---|---|---|---|---|---|---|---|---|
이름 | 임경원 | 등록일 | 16.10.28 | 조회수 | 167 | |||
1.주민등록등본 제출(가정=>학교) 1) 전 가족이 모두 등재되어 있어야하며 과거 주소지변동 내역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2) 오늘(2016년10월 11일) 이후 발급받으신 것으로 보내주세요. 이전에 출력해두신 등본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3) 등본은 주민센터 또는 민원24(http://www.minwon.go.kr/)에서 출력가능합니다. (프린터가 있는 경우) - 등본은 근거리 및 원서작성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이번 주 금요일 늦어도 다음주 월요일까지는 학교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근거리표작성(학교 -> 가정 -> 학교) 1) 보내주신 등본을 바탕으로 근거리표를 작성하여 가정으로 보내드립니다. 2) 확인하시고 이상이 없으면 학교로 보내주시고 이상이 있는 경우 이의신청이 가능합니다.
3. 배정원서작성(학교-> 가정 ->학교) 1) 등본과 근거리표를 바탕으로 배정원서기본사항을 입력하여 가정으로 보내드립니다. 2) 학생이 진학을 희망하는 순서로 배정원서에 기록해 주시면 됩니다.
3) 남학생의 경우 7지망까지, 여학생의 경우 6지망까지 각각 다른 학교를 모두 기입해야 합니다. 1지망, 또는 2지망만 기록하고 나머지는 공란으로 두거나, 특정한 학교로 모든 지망을 채우는 경우 원서입력 및 제출이 되지 않아 불이익이 있습니다. 4)남학생의 경우 여학교에, 여학생의 경우 남학교에 지망할 수 없습니다. 5)원서를 작성하신 후 보호자 확인란(3곳)에 도장을 날인하시고 학교로 보내주세요. 원서에 보호자성명, 연락처, 주소, 전화번호 등이 틀린 경우 말씀해주시면 바로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4.배정원서확인(학교-> 가정 -> 학교) 1) 보내주신 원서대로 희망학교를 입력후 다시 출력하여 가정으로 보내드립니다. 2) 틀린 부분이 없으면 보호자 확인란(3곳)에 도장을 날인 후 보내주시면 됩니다. 3)틀린 부분이 있거나 지망학교 순서를 변동하신 경우 사전에 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배정결과확인 1) 2017년 1월 6일(금) 오후 4시 2) 중학교 배정표 수령을 위해 학생을 1월 6일 오후에 학교로 보내주세요 자세한 시간은 겨울방학 시작 전 학생에게 안내할 예정입니다. 3) 2017년 1월9일~12일 중에 중학교 예비소집일이 있습니다. 해당 날짜에 배정받은 중학교로 가면 됩니다.
6.기타사항 1) 2017년 8월 이전에 이사계획(매매계약서 또는 임대차 계약서가 있는 경우)이 있으시면 사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 | 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양식 (1) |
---|---|
다음글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