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5월 11일 월요일 | |
| |
| |
| | | | | | | | | | | |
| | |
1 교 시 | 과목 | 국어 | 3 교 시 | 과목 | 수학 |
성취기준 | [4국03-04] | 성취 기준 | [4수02-02] |
단원 | 4. 내 마음을 편지에 담아 | 단원 | 2. 평면도형 |
학습주제 | 마음을 전한 경험 나누기(110-111쪽) | 학습 주제 | 직각 알아보기 (수학책 36–37쪽) |
학습활동 | ▪교과서(국어-가) 110쪽 그림이 각각 어떤 상황인지 그림 밑에 써보기 ▪교과서 111쪽 물음에 답하기 | 학습활동 | ※준비물: 종이, 직각 삼각자 ▪영상을 시청하며 직각에 대해 알아보기 (↓클릭) ☺동영상학습 ▪수학책 36 –37쪽 풀어보기 |
과제 | ☑국어- 가 110-111쪽 물음에 답하기 | 과제 | ☑수학책 36 - 37쪽 풀어보기 |
참고 사항 | 부모님 확인 | 참고 사항 | 부모님 확인 |
2 교 시 | 과목 | 도덕 | 4 교 시 | 과목 | 사회 |
성취기준 | [4도02-01] | 성취 기준 | [4사01-02] |
단원 | 나와 너, 우리 함께 | 단원 | 우리 고장의 모습 |
학습 주제 | 참된 우정은 어떤 것 일까요? | 학습 주제 | 디지털 영상지도로 우리 고장의 주요 장소를 살펴봅시다. (사회 33-35쪽) |
학습활동 | <활동1>싸움은 이제 그만! 화해하는 방법 ☺동영상 학습 <활동2>도덕책 14-15쪽 읽고 내가 만약 남욱이라면 어떻게 할지 부모님께 이야기해보기 | 학습활동 | ▪디지털 영상지도로 우리 고장의 모습 살펴보기(제천) 확대 축소해보면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
과제 | ‘친구의 장난’을 읽고 내가 남욱이라면 어떻게 할지 부모님께 이야기하기 | 과제 | ☑ 사회 활동지 |
참고 사항 | 부모님 확인 | 참고 사항 | 선생님 확인 (출석 처리) |
5 교 시 | 과목 | 체육 | 6 교 시 | 과목 | |
성취기준 | [4체03-01] | 성취 기준 |
단원 | 3. 경쟁 | 단원 |
학습 주제 | 야구의 규칙 알아보기 | 학습 주제 |
학습 활동 | ▪ 야구의 규칙 야구 설명1 (6분 23초까지) ▪ 야구란? 야구설명2 ▪ 야구 경기 (한화 청백전) | 학습 활동 |
과제 | ☑야구에 대해서 자신이 알게 된 것 공책에 쓰기 | 과제 |
참고 사항 | 부모님 확인 | 참고 사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