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자 일일학습을 안내드립니다. 오늘 활동지는 따로 없으며 출결은 5-6교시 미술 표현으로 확인합니다. 채색도구 및 도화지 크기는 자유입니다. | | | | | | | | | | | | | 4월 28일 화요일 | | | | | | | | | | | | | | | | | | | | | 1 교 시 | 과목 | 영어 | 3 교 시 | 과목 | 국어 | 성취기준 | [4영01-01] [4영02-01] | 성취 기준 | [4국01-01] [4국04-04] | 단원 | 1. Hi, I’m Sena | 단원 | 3. 알맞은 높임표현 | 학습주제 | 인사말, 이름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익히기 | 학습 주제 | 높임 표현을 사용하는 방법 알기 | 교과서 | 12 - 13쪽 | 교과서 | 국어(가) 92 - 95쪽 | 학습활동 | ▪ 인사말, 이름을 묻고 답하는 말 노래 부르기 ☺동영상학습 ▪디지털교과서 12쪽 듣고 따라 말하기 디지털교과서 ▪디지털교과서 Sing 노래 따라부르기, 나와 가족의 이름을 넣어 빙고 놀이 하기 | 학습활동 | ▪교과서(국어-가) 92-95쪽 풀어보기 ▪높임 표현을 사용하는 방법 알기(↓클릭) ☺동영상학습 ▪영상 시청 후 92-95쪽 잘 풀었는지 확인해보기 | 과제 | ☑인사말, 이름을 묻고 답하는 표현 말하기 연습하기 | 과제 | ☑ 교과서(국어-가) 92-95쪽 풀어보기 | 참고 사항 | 부모님 확인 | 참고 사항 | 부모님 확인 | 2 교 시 | 과목 | 수학 | 4 교 시 | 과목 | 음악 | 성취기준 | [4수02-01] | 성취 기준 | [4음01-02] | 단원 | 2. 평면도형 | 단원 | 울긋불긋, 음악에 물들어요 | 학습 주제 | 선의 종류 알아보기 | 학습 주제 | 음악의 느낌을 몸으로 표현하기 | 교과서 | 수학 30 - 33쪽 | 교과서 | 음악 52-53쪽 | 학습활동 | ▪영상을 시청하며 선의 종류 알아보기 (↓클릭) ☺동영상학습 ▪수학책 30 –33쪽 풀어보기 | 학습활동 | ▪‘호두까기 인형’을 감상하기 (러시아 춤, 꽃의 왈츠) ▪‘호두까기 인형’ 음악의 특징과 느낌을 몸으로 표현하기 ▪‘호두까기 인형’ 발레 장면 살펴보기 ()러시아 춤, 꽃의 왈츠) | 과제 | ☑수학책 30-33쪽 풀기 | 과제 | ☑ 53쪽 완성하기 | 참고 사항 | 부모님 확인 | 참고 사항 | 부모님 확인 | 5 교 시 | 과목 | 미술 | 6 교 시 | 과목 | 미술 | 성취기준 | 4미-02-04 4미-02-05 | 성취기준 | 5교시 내용과 같음 | 단원 | 아름다움의 열쇠, 조형 요소 | 단원 | 학습 주제 | ‘선’과 ‘형’ (2) ‘형’과 친해지기 (3) 생각과 느낌 나누기 | 학습 주제 | 교과서 | 미술 12-13쪽 | 교과서 | 학습활동 | ▪미술책 12-13쪽 살펴보기 ▪점,선,형에 대해 알아보기(↓클릭) ☺동영상학습 ▪손을 이용하여 ‘형’의 특징이 드러난 작품 만들기 ☺동영상학습 ▪화가 ‘미로’의 작품을 살펴보고 선과 형 찾아보기 ☺동영상학습 | 학습활동 | 과제 | ☑손을 이용하여 ‘형’의 특징이 드러난 작품을 그리고 홈페이지에 올리기 (색칠 필수) | 과제 | 참고 사항 | 선생님 확인 (출석 처리) | 참고 사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