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5일 수요일 | 내 칭찬(내 이름 쓰기) | | | | 순 | ☞통신문 및 준비물 챙긴 것, 설명 및 알려드린 것 확인 ○× 표시하기 | 확인 ○표시 | 1 | ♣밥상머리 교육♣: “함께 밥상 차리기” 식사 준비 예절☞매일 실천 ☞ (밥상 차릴 때)식탁 위에 가족들의 숟가락과 젓가락 놓기 | | 2 | ♥청결 활동☞매일 1가지 이상씩 실천 (실천한 것에 동그라미○ 표시하세요) 예시) 신발 정리, 방 닦기, 거실 탁자 정리 및 닦기, 옷서랍 정리, 수건 또는 양말 개기 | | 3 | “내 마음의 노래” 중 1곡 이상 가족들과 함께 부르기 내가 부른 노래 제목은?(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4 | 경필쓰기 공책 활동지 해오기 *1-4번:온라인 학습D 창체 시간에 같이 쓰기 *5-6번:친구들 이름 쓰기 마무리하기 ☞ 이름 빙고 2판 만들기, 이름 퍼즐 완성하기 | | 5 | 가. 배부: *안내문(두고오기-가정 보관용):2장 *면 마스크 1개 나. 교과서: 국어(나), 수학, 여름 다. 공책: 알림장, 내 마음의 노래, 경필쓰기 라. 준비물: 물병, 손수건, 바람막이 겉옷 (안 가져온 사람만☞물티슈) | | 6 | *자기주도 활동(스스로 가방에 넣은 것 확인)☞필통(깎은 연필 3자루 이상, 지우개, 풀, 형광펜), 파일 2가지(통신문, 활동지), 12색 세트(네임펜, 색연필) | | | ♣ 착한 잔소리 ♣ | ♡국어(가) 마무리 놀이 활동 가족들이 함께 살펴봐 주세요. ♣ 국어(가) 마무리 활동으로 국어 경필쓰기 공책에 번호 표기한 활동지 붙여 보냅니다. ① 1~4번활동지: 한글 복습의 의미와 함께 글자 모양 보고 쓰며 다듬는 경필쓰기 활동 ☞온라인 학습 D 창체 시간에 같이 쓰기 연습할 수 있도록 관심가져 주세요. ② 5-6번활동지:친구들 이름 쓰기 마무리하기 ☞ 이름 빙고 2판 만들어 오도록 도와주세요. 다음 주에 빙고 게임합니다. 이름 퍼즐 완성하는 놀이도 같이 해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