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덕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 마음 속 52가지 미덕 원석을 다듬고 가꾸어서 빛나고 아름다운 나를 만들어줄 보석으로 만들어요.
2020년 4월 24일 금요일 |
|||||
---|---|---|---|---|---|
이름 | 김윤나 | 등록일 | 20.04.23 | 조회수 | 25 |
누구인가? 누가 알림장을 대충 읽는가? *교과서가 필요한 부분 : 빨간색 글씨 *펼쳐서 미리 준비한 후 학습 시작 ~ *각 교시의 내용에 맞게 활용하기 *리코더 연습 꾸준히 하기 (파 # 운지법 )-주말 연습 -등교개학 후 확인
***오늘의 준비물 *** 1. 교과서 : 국어 4-1(가 ), 수학 , 수익 , 실관 2. 배움공책
***오늘의 학습주제 (배움공책에 학습주제 쓰기 )*** 1교시 국어 :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 말하기 (2) 국어 4-1(가 ) 교과서 50-51 쪽 쓰기 2교시 수학 : 억과 조를 알아보기 수학 교과서 16-19 쪽 풀기 , 수익 교과서 12-13 쪽 풀기 3교시 과학 : 과학자처럼 추리해보기 실험관찰 교과서 10 쪽 정리 4교시 창체 : 스마트폰의 올바른 사용법 알아보기 5교시 영어 : 감정과 상태를 나타내는 표현 읽고 쓰기
2.공지사항 게시물 확인하기 (활동지 -첨부파일 )4/27~5/1 활동지 (국어 ,수학 교과의 활동지는 제외함 .) *다음 주 활동지는 국어 ,수학 제외 : 국어 , 수학은 교과서에 활동하는 것이 먼저임 . *활동지는 필수사항이 아니며 선택 가능
3.댓글로 출석확인하기 댓글미션 - 4 월 24 일 등교완료 : 한 주 동안 온라인학습 한 소감쓰기 -생각이 똑같더라도 앞에 쓴 친구들과 뜻은 같지만 다른 표현 으로 쓰려고 노력하기 -자세하게 쓰기 !!!!!!!!!!!!!!!!!!!!!! (나쁜 예) 재미있었다 . 힘들었다 . 잘했다 . 등과 같이 구체적이 않은 표현 무엇이 재미있었는지 , 어떤 것이 힘들었는지 , 무엇을 잘했는지 읽는 사람이 같이 이해할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쓰기 |
이전글 | 2020년 4월 27일 월요일 |
---|---|
다음글 | 2020년 4월 23일 목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