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코로나19 예방 조치사항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 예방 조치사항 알려드립니다.

운영상황

조치사항

준수사항

1

46

학생 등교

결정시

본관 현관

열화상카메라 설치

교직원 출근 및 학생 등교시 본관 현관 열화상카메라 발열체크

열화상카메라 전담반 운영

- 운영시간 : 08:00 ~ 09:00(08시 이전 등교 자제 안내)

- ~ 2학년부터 6학년 담임교사 1명씩 요일별 순환제

- ~ 금 전담교사 1명씩 순환제

- 교통지도는 기존 방식으로 운영

- 학급별 학생 발열체크는 교실에서 담임교사가 실시

교직원 차량 출근자(후문이용)를 제외한 학생 및 도보 출근 교 직원 학교 교문이용

운동장 쪽문 및 진천교육지원청 관사 쪽문 이용 금지

학생 및 교직원 마스크 착용 필수

- 학생의 경우 마스크 전면 오른쪽 하단에 학년 반 번호 표시

ex) 1학년 11번은 1-1-1로 표시

- 오늘부터 지속적으로 학생 및 학부모에 마스크 착용 안내

2

사이버개학

체제일

경우

화상 수업

각 반 화상수업 진행

- 각 반별 42~3일 화상수업 시뮬레이션 실시 - 정상출근

- 16시간 수업을 원칙으로 함

- 수업 간 쉬는 시간은 5분 예정

- 화상수업 불가 학생은 등교하여 교실에서 수업 진행 예정

- 등교학생은 개인별 도시락 지참

교과서 배부

- 각 담임교사는 해당 반의 학생을 파악하여 교과서 배부 준비 철저 (42~3일 예정) - 정상출근

- 각 가정에 교과서 배부시 학교에서 수령

- 교과서 수령시 에코백 및 책가방 준비 안내

- 교과서 사전 배부 불가 시 각 교실에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