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신고전화 통합서비스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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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김송민 | 등록일 | 16.11.08 | 조회수 | 0 |
긴급신고전화가 통합되었습니다. 그동안은 각각 영역(해양사건, 가스, 수도, 불량식품, 환경오염, 자살...등등) 별로 분리되어 있던 신고, 상담 서비스가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 긴급한 상황 : 119와 112 2. 비긴급 상황 : 110(또는 120) - 민원상담센터 입니다. 예를 들어 실제로 도둑이 들거나 가스, 수도 등이 터지면 바로 112, 119로 신고해주시면 되고, 아직 범죄상황 없이 집 주변에 수상한 사람이 있거나, 혹은 가스, 수도 등이 이상한 것 같다 싶으시면 110, 120으로 전화하여 민원상담을 받은 후에 지시하는 대로 따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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