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합니다> 1. e학습터가서 로그인-우리반 학급방으로 입장합니다. (e학습터 바로가기 클릭! ☞https://cls4.edunet.net/cyber/pm/prsa/pprs000a00.do) 2. 그날그날 강좌에 들어가서 학습시간표에 맞춰 영상을 보고 과제를 합니다. 3. 모르는 부분이나 궁금한 부분은 학습방에 바로바로 선생님께 물어봅니다. 4. e학습터 로그인이 안 될 경우 10분 있다가 재시도 해 주세요. | 요일 | 월(10.5) 등교 수업 | 화(10.6) 온라인 수업 | 수(10.7) 온라인 수업 | 목(10.8) 온라인 수업 | 금(10.9) | 1교시 9:00 ~ 9:40 | 과 목 | 과학 | 수학 | 사회 | 사회 | | 단 원 | 2. 물의 상태 변화 | 2. 삼각형 | 1. 촌락과 도시의 생활 모습 | 1. 촌락과 도시의 생활 모습 | | 학습 활동 | 과일을 말리면 그 안에 있던 물은 어떻게 될까요? | 생각수학 – 삼각형 그리기 | 촌락과 도시의 생활 모습 단원 마무리 | 단원 평가 | | 교과서 | 과40-41쪽 실관21쪽 | 수42-43p | 사46-49p | 사37-42p | | 2교시 9:50 ~ 10:30 | 과 목 | 수학 | 영어 | 체육 | 영어 | | 단 원 | 2. 삼각형 | Lesson 8.단원정리 | 5. 안전 | Lesson 9 Line Up, Please(4/4) | | 학습 활동 | 삼각형을 변의 길이에 따라 분류하기 | 8단원 표현의 관련 동화 읽기 | 생존수영과 수영기능 익히기 | 지시하는 표현 듣고 이해하기 | 한 | 교과서 | 수30-31p, 수익20-21p | 92-93 | 교육과정 재구성 | 98-101 | | 3교시 10:40 ~ 11:20 | 과 목 | 음악 | 미술 | 음악 | 국어 | | 단 원 | 4. 즐겁게 놀아요 | 9. 미술과 함께하는 학교생활 | 5. 풍요로운 세상 | 4. 이야기 속 세상 | | 학습 활동 | 음악을 놀이에 활용하기 | 미술로 달라지는 운동회 | ‘종달새의 하루’를 듣고 가락의 흐름 이해하기 | 인물, 사건, 배경을 생각하며 이야기 읽기(1/2) | 글 | 교과서 | 음62~63p | 미46쪽 | 음66~67p | 국116-127p, 국활24-31p | | 4교시 11:30 ~ 12:10 | 과 목 | 수학 | 미술 | 창체 | 국어 | | 단 원 | 2. 삼각형 | 9. 미술과 함께하는 학교생활 | 자율활동 | 4. 이야기 속 세상 | | 학습 활동 | 삼각형 복습하기 | 응원 도구 만들기 | 양성평등교육 | 인물, 사건, 배경을 생각하며 이야기 읽기(2/2) | 날 | 교과서 | | 미47쪽 | | 국116-127p, 국활24-31p | | 5교시 13:00 ~ 13:40 | 과 목 | 도덕 | 국어 | 국어 | 과학 | | 단 원 | 5.하나되는우리 | 3. 바르고 공손하게 | 4. 이야기 속 세상 | 2. 물의 상태 변화 | | 학습 활동 | 분단의 아픔과 어려움을 알고 통일의 필요성 설명하기 | 대화 예절을 표어로 만들기(1/2) | 이야기를 읽어 본 경험 말하기(1/2) | 물을 가열하면 어떻게 될까요? | | 교과서 | 86-89 | 국105-109쪽 | 국110-115p | 과42-43쪽, 실관22쪽 | | 6교시 13:50 ~ 14:30 | 과 목 | | 국어 | 국어 | 과학 | | 단 원 | | 3. 바르고 공손하게 | 4. 이야기 속 세상 | 2. 물의 상태 변화 | | 학습 활동 | | 대화 예절을 표어로 만들기(2/2) | 이야기를 읽어 본 경험 말하기(2/2) | 차가운 병 표면의 물은 어디에서 왔을까요? | | 교과서 | | 국105-109쪽 | 국110-115p | 과44-45쪽, 실관23쪽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