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1반

안녕하세요, 2020학년도 1학년 1반 담임 교사 정주희입니다.

학교에 첫 발을 내딛는 아이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정에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스스로 성장하고 함께 행복한 반
  • 선생님 : 정주희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2020학년도 입학 축하 편지

이름 정주희 등록일 20.04.17 조회수 14
첨부파일

우리 학교 입학을 축하합니다.

 

  학부모님 여러분, 그리고 학업에 첫발을 내딛는 신입생 여러분! 여러분이 우리 학교에 입학하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희망의 봄과 함께 입학하게 되는 여러분은 참으로 축복받은 사람들입니다. 또한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업의 시작 시점에서 기대 반 두려움 반하는 마음에 예비 신입생들과 함께 많이 긴장되시리라 생각됩니다.

  학부모 여러분! 여러분의 자녀들이 풍광초등학교라는 울타리 안에서 배려하는 마음과 협동하는 마음으로 자신의 커다란 꿈을 향하여 자신감을 가지고 힘찬 발걸음을 내딛도록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잘 숙지하시어 예비신입생이 입학을 하고 난 후 학교생활에 빨리 적응 할 수 있도록 자녀들에게 많은 이해와 칭찬으로 용기를 북돋아 주시기 바랍니다.

  초등학교는 인생에서 학업과 모든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서의 기본규범을 익히는 첫 단계로 아주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초등학교는 치열한 경쟁의 장소라기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재미있게 공부하는 곳입니다. 사랑하는 풍광초등학교 신입생들이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여 즐겁게 생활을 하려면, 서로 도우며 사랑하고, 남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며 보다는 우리라는 개념이 생활화 되어야 합니다.

초등학교가 참으로 중요한 시기인 만큼 학교는 즐거운 곳, 가고 싶은 곳, 또 나의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행복한 곳이라는 마음으로 즐겁게 생활 할 수 있도록 전 교직원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에서 입학식을 함께 하지 못하고 이렇게 서면으로 축하 인사를 대신 하게 되어 마음이 아픕니다. 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게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끝으로 학부모님들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0420

 

풍광초등학교장 채민자

 

이전글 스승의 날 청렴 서한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