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첨부파일중 동의서 파일 다운로드 받으셔서 인쇄해서 7월 11일 첫수업때 제출합니다! 보호자 서명 및 싸인 꼭 해주세요! 가정통신문 내용을 보여드릴게요. 학부모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본교 영재교육대상자로 선발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함박꽃 꿈나무 영재학급 개강식을 개최하고자 하였으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가정통신문 및 안내 SMS발송으로 개강식을 대체하고자 합니다. 올 해 영재학급은 (부분)분반편성 및 오후 수업 추가, 수업시간 축소 등 변동사항이 많습니다. 안내사항 및 교육일정을 꼭 확인해 주세요. 1. 첫 수업 및 오리엔테이션 : 2020. 7. 11(토) 오전 9시 2. 장 소 : 후관 2층 과학실 3. 대 상 : 함박꽃 꿈나무 영재학급 아동 13명 (학부모님은 참석하지 않습니다.) 4. 수업시간표(A반은 오전, B반은 오후, A+B반은 오전) 1) 수업시간표(오전) 교시 | 운영시간 | 비고 | 1-2교시 | 09:00-10:20 | 80분 | | 휴식 | 10:20-10:30 | 10분 | | 3-4교시 | 10:30-11:50 | 80분 | | 휴식 | 11:50-12:00 | 10분 | | 5교시 | 12:00-12:40 | 40분 | |
※ 수업 시간은 운영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2) 수업시간표(오후) 교시 | 운영시간 | 비고 | 1-2교시 | 13:00-14:20 | 80분 | | 휴식 | 14:20-14:30 | 10분 | | 3-4교시 | 14:30-15:50 | 80분 | | 휴식 | 15:50-16:00 | 10분 | | 5교시 | 16:00-16:40 | 40분 | |
※ 수업 시간은 운영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5. 분반 봉명초등학교 함박꽃 꿈나무 영재학급 분반 | 분반 | 이름 | 분반 | 이름 | 분반 | 이름 | 분반 | 이름 | A | 이*윤 | A | 임*빈 | B | 김*연 | | | A | 박*수 | B | 최*민 | B | 변*민 | | A | 김*훈 | B | 권*경 | B | 서*원 | | A | 서*연 | B | 김*호 | | | | A | 김*인 | B | 안*윤 | | | |
6.교육일정표 (분반과 오전 오후시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순 | 날짜 | 수업 | 분반 | 주제 | 시수 | 과목 | 시간 | 1 | 7/7 | | | 개강식 대체 가정통신문(SMS발송) | | | | 2 | 7/11 | 황해준 | A+B | 오리엔테이션, 안전교육 | 1 | 통합 | 오전 | 마술과 함께하는 과학실험실 1 | 4 | 과학 | 3 | 7/18 | 황해준 | A | 마술과 함께하는 과학실험실 2 | 5 | 과학 | 오전 | 황와주 | B | 나에게 맞는 과학 탐구 방향 알아보기 | 과학 | 오후 | 4 | 7/25 | 황해준 | A | 마술과 함께하는 과학실험실 3 | 5 | 과학 | 오전 | 황와주 | B | 생활 속 온도를 찾아라! | 과학 | 오후 | 5 | 8/3 | 황해준 | A | 마술과 함께하는 과학실험실 4 (방학 중 집중 수업) | 5 | 과학 | 오전 | 황와주 | B | 히어로 앤트맨의 감각은 우리와 같을까? (방학 중 집중 수업) | 5 | 과학 | 오후 | 6 | 8/4 | 황해준 | A | 마술과 함께하는 과학실험실 5 (방학 중 집중수업) | 5 | 과학 | 오전 | 황와주 | B | 기후변화를 대비하는 에너지 탐색 (방학 중 집중 수업) | 5 | 과학 | 오후 | 7 | 8/5 | 특강강사 | A+B | 리더십 특강(특별강사) | 4 | 리더십 | 오전 | 8 | 8/6 | 황와주 | A+B | 비행기는 뒤집혀도 날 수 있을까? (방학 중 집중 수업) | 3 | 과학 | 오전 | 9 | 8/7 | 이재혁 | A+B | (스크래치) 지구와 달, 태양계의 변화 표현하기 (방학 중 집중 수업) | 5 | 수학 | 오전 | 10 | 8/8 | 이재혁 | A+B | (스크래치) 식물의 광합성과 생태계 피라미드 표현하기 (방학 중 집중 수업) | 5 | 수학 | 오전 | 11 | 8/22 | 이재혁 | A+B | (스크래치) 우리 몸의 소화 과정과 자극 반응 표현하기 | 5 | 수학 | 오전 | 12 | 8/29 | 이재혁 | A+B | (스크래치) 코딩으로 표현하는 렌즈와 거울 | 5 | 수학 | 오전 | 13 | 9/5 | 이재혁 | A+B | (스크래치) 코딩으로 표현하는 산과 염기 | 3 | 수학 | 오전 | 14 | 9/12 | 정을식 | A+B | 전략을 바꾼 나만의 게임 만들기 | 5 | 수학 | 오전 | 15 | 9/19 | 정을식 | A+B | 수학을 이요하여 남몰래 나의 생각 전하기 | 5 | 수학 | 오전 | 16 | 9/26 | 정을식 | A+B | 효율적인 급식시간 제안하기 | 5 | 수학 | 오전 | 17 | 10/10 | 정을식 | A+B | 신기한 가능성의 이야기, 확률! | 5 | 수학 | 오전 | 18 | 10/17 | 정을식 | A+B | 나느 테마파크 디자이너 | 5 | 수학 | 오전 | 19 | 10/24 | 이재혁 | A+B | 수학·과학 산출물 발표회 준비 (프로젝트 수업) | 2 | 통합 | 오전 | 황와주 | 창의적산출물 발표회 | 2 | 통합 | 오전 | 20 | 10/24 | | | 수료식 | | | 오전 | | | 84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