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6일 학습계획 |
|
▫4월 3주(4월 16일~17일) 봉명초등학교 |
|
▫주요 학습컨텐츠: e-학습터(https://cls.edunet.net/) & 학습활동지(Google 설문지 활용) 등 |
일자 | 교시 | 교과 | 단원 | 학습 활동(내용) | 과제 | 더 공부해 보기 |
4월 16일 (목) | 1교시 | 창체 | 자율활동 | ◎ 시업식 - (e-학습터) 1학기 시업식 - (학습활동지) 온라인 개학(학습) 참여 의지 다지기 | ▪배운 내용을 학습활동지에 정리하기 | [4교시 수학] 수학이 야호 -똑같이 나누기 https://www.youtube.com/watch?v=iaO7xXaUyPY&feature=youtu.be 출처: EBS키즈 유튜브 |
2교시 | 영어 | English Orientation | ◎ 오리엔테이션 - (e-학습터) 소개하기/ 영어 공부 왜 하지/ 디지털시민교육 - (학습활동지) 올해 나의 영어 목표 쓰기 |
3교시 | 국어 | 독서단원 | ◎ 읽을 책을 정하고 책 내용 예측하기 - (e-학습터)읽을 책 정하기 - (Youtube)독서습관 잡는 초등학생 책 추천 - (학습활동지)책 정하기, 제목을 보고 책 내용 예측해보기 |
4교시 | 수학 | 1. 분수의 나눗셈 | ◎ 1. 분수의 나눗셈 단원 도입하기 - (e-학습터) 단원 학습 내용 살펴보기 - (학습활동지) 선수 학습 내용 살펴보기 |
5교시 | 실과 | 1. 나와 가족 01. 나와 가족의 관계 | ◎ 나와 가족의 관계 및 역할 알아보기 - (e-학습터) 가족의 의미와 형태, 나와 가족의 관계, 나의 역할 알아보기 - (학습활동지) 우리가족 내에서 나의 역할 알아보기 |
6교시 | 실과 | 1. 나와 가족 01. 나와 가족의 관계 | ◎ 나와 가족의 관계 및 역할 알아보기 - (e-학습터)다양한 가족 - (학습활동지)다양한 형태의 가족 설명에 알맞게 연결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