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스스로 서서 서로를 살리는 생활을 추구합니다. 

주어진 보물을 찾아 나누자
  • 선생님 : 강환욱
  • 학생수 : 남 3명 / 여 0명

온라인 개학을 맞이하여 교장선생님께서 인사말을 남기셨어요

이름 강환욱 등록일 20.04.14 조회수 19

안전하고 건강한 새 학년 새 출발이 되길 바라며....

사랑하는 판동 어린이 여러분!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한 새 학년을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가정에서 개학을 맞이하게 됨을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교정에는 봄이 벌써 달려와 개나리며 매화, 수선화가 한 아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우리 판동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학교로 돌아오길 교장 선생님을 비롯하여 모든 선생님들이 매일같이 꿈꾸어 본답니다.

사랑하는 판동 어린이 여러분!

비록 학교에 등교를 할 수는 없지만, 오늘부터 새 학년, 새 학기가 시작었습니다. 몸은 가정에 있지만 마음은 학교에 와 있는 자세로 새 출발이 되길 교장선생님은 간절히 바랍니다.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날까지 친구와 선생님이 보고 싶어도 조금만 참고 가정에서 부모님 말씀 잘 듣고, 학교에서 안내하는 학습에 열심히 참여하길 바라며 몇 가지 부탁을 하겠습니다.

첫째, 온라인으로 학습을 하려면 우선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합니다.

교실에서 공부하듯 온라인상에서 정해진 시간에 시간표대로 선생님 지도에 열심히 따라 주길 바랍니다.

둘째, 궁금한 것이나 더 알고 싶은 것은 언제든지 선생님께 연락하여 부족함을 채워가길 바랍니다.

셋째, 코로나바이러스 퇴치를 위한 준수사항을 꼭 지켜주길 바랍니다.

손 씻기, 마스크 쓰기,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은 가지 않기, 열이 나면 바로 병원으로 가기 등으로 안전하게 생활을 바랍니다.

넷째, 알찬 계획과 끊임없는 실천으로 아주 멋진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랍니다.

지난 겨울방학 이후 여러분이 어떻게 변했는지 너무나 보고 싶습니다. 온라인 학습을 무사히 마치고 학교에 등교하는 날까지 모두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하길 바라며, 마음도 몸도 튼튼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교장 선생님은 오늘도 기도합니다.

판동 어린이 여러분, 모두 모두 사랑합니다.

2020. 4. 16.

판 동 초 등 학 교 장

 

다음글 온라인 학습도움 사이트3. 충북 바로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