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장미의 도도한 아름다움보다 여러 사람을 배불리기 위해 따스한 아름다움을 지닌 작은 새싹처럼, 꿈을 위해 나 자신이 먼저 알차게 영글어나가고 서로 돕고 발전하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어린이들이 되어 봅시다.

서로 사랑하고 나눌 줄 아는 어린이 (심성)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을 지닌 어린이 (창의)

몸과 마음이 건강한 어린이 (건강)

1) 일기쓰기를 통한 공감능력 기르기

2) 급식먹기를 통한 건강능력 기르기

3) 독서생활을 통한 탐구능력 기르기

4) 인사하기를 통한 예절능력 기르기



 


새롬반 꿈.틀.이(꿈은 틀림없이 이루어진다)
  • 선생님 : 최미애
  • 학생수 : 남 8명 / 여 4명

충청북도 제주 교육원 소감문

이름 전효빈 등록일 18.11.15 조회수 11

충청북도 제주 교육원 소감문

1일 차일 때 6시 때 제주 교육원에 들어가서 첫 저녁 밥 먹을 때 밥이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방(숙소)에 들어 갈 때 방이 크고 화장실 과 샤워실 이 좋아 고 대강당 도 크고 버스 기사님도 친절하였다.2 일차때는아침에일어나서는곽지해수욕장에가서는산책도하고운동도하였다.

그러고나서는사진으로도곽지해수욕장도찍고나서는들어와서는아침밥도맛있게도먹고나서는제주도여행도할때해변풍경이너무좋았고기사님이친절하시고3일차일 때는4.3평화공원에갔어을때는해설사도지원해주셔서4.3에대해알았고1일차때대강당에서는환여의밤으로는피구를하였다하다가다치기도하였고했지만은재미있어고숙박비는1000원으로엄청싼거에이용하는데는방이따뜻허고TV도재미있는채널도하고샤워할때는온도가!딱적당하였다.마지막으로는 느낌점으로는방숙소는 별이 ★★★★★★★★★★10!! 방보일러는너무좋았고샤워실도2개라서너무좋았다.이불도많고배개도부드럽고이불도따뜻하다.분리수거대에서는잘정리가돼었고화장실도2칸씩이고버스도무료로지원받고폐인터즈히어로도지원까지해주셨어수학여행때너무편했다.

제주교육원덕분에우리 판동초등학교에서는수학여행이많이편하였다.

우리가먹고잘때는제주교육원에서많이보태주었다.나는제주교육원에서가장재미있던게바다풍경이가장좋았다.



이전글 충청북도제주교육원 소감문
다음글 판동초나의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