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반

 늘 아이들과 함께 하고, 항상 웃음을 보여주는 아이들의 초롱초롱한 눈빛과 활기찬 몸짓을 위안으로 삼으며, 주어진 여건 속에서나마 저의 온 힘과 정성을 다하여 아이들 곁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최고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어린이가 되자!
  • 선생님 : 윤선중
  • 학생수 : 남 2명 / 여 5명

"늑대학교"를 읽고

이름 김윤혜 등록일 20.10.04 조회수 5

제가 읽은 책은 늑대학교 라는 책입니다. 이 책의 내용은 어느 날 늑대부부가 숲속에서 길을 잃은 아기 늑대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늑대 부부는 아기 늑대를 키우기로 했습니다.하지만 아기 늑대는 다른 늑대들처럼 별나지 않고 소심하며 다정하기까지 했습니다.

늑대처럼 용맹하게 키우고 싶었던 늑대부부는 고민을 하다 아기 늑대를 늑대학교에 보내기로 했습니다.

늑대학교에 간 아기 늑대는 친구들과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친구들의 이름은 으르렁이, 심술쟁이, 송곳이 등 이였지만 아기 늑대의 이름은 필립으로 너무 평범했습니다. 1단계 수업은 노려보기 였습니다. 늑대 학교 친구들은 모두 잘 했지만 필립은 혼만 났습니다.

2단계 수업은 으르렁 거리기 였습니다. 이 또한 필립은 잘 하지 못했습니다. 이어서 늑대다운 자세와 울부짖기를 배웠지만 필립은 어느 것 하나도 잘 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화가난 교관이 소리를 지르며 막대기를 던졌습니다. 그때 필립은 달려가 그 막대를 물고 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훈련은 양으로 변장하는 방법이었습니다.그런데 필립이 갑자기 양들을 돌보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습을 본 교관은 필립이 늑대가 아니라 양치기 개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양 지키기 학교로 전학가 인기 있는 우수한 학생이 되었습니다.

 

 

이전글 독후감-박찬별 (하늘을 나는 옥피리)
다음글 땃쥐보다 작은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