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8일) | 금 (9일) | 월 (12일) | 화 (13일) | 수 (14일) |
1교시 10:00~10:35 (쌍방향 zoom) | 수 학 | 한
글
날
| 수 학 | 수 학 | 국 어 |
2. 소수의 나눗셈(3/11) (소수)÷(소수)를 알아볼까요?(1) | 2. 소수의 나눗셈(4/11) (소수)÷(소수)를 알아볼까요?(2) | 2. 소수의 나눗셈(5/11) (소수)÷(소수)를 알아볼까요?(3) | 1. 직품 속 인물과 나(8/10) 인물의 삶과 자신의 삶을 비교하며 작품을 읽고 자신의 생각을 쓸 수 있다 (2/2) |
30-33(20-21)쪽 | 34-35(22-23)쪽 | 36-37(24-25)쪽 | 64-77쪽 |
2교시 (바로학교) | 실 과 | 국 어 | 영 어 | 과 학 |
03. 프로그래밍 요소와 구조(3/11) 엔트리 사용하기(2/2) | 1. 직품 속 인물과 나(7/10) 인물의 삶과 자신의 삶을 비교하며 작품을 읽고 자신의 생각을 쓸 수 있다 (1/2) | 10. What Season Do You Like?(3/6) Listen and Read, Read and Do, Read and Write, Play and Have Fun | 2. 계절의 변화(3/10) 하루 동안 태양 고도, 그림자 길이, 기온은 서로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2/2) |
65-67쪽 | 64-77쪽 | 124-125쪽 | 38-41(18-19)쪽 |
3교시 (바로학교) | 음 악 | 체 육 | 체 육 | 체 육 |
3. 즐겁게 신나게(2/2) 내가 좋아하는 영화 음악 | ① 손으로 톡톡, 배구형 게임(5/11) 빈 곳을 찾아 공격하기 (1/2) | ① 손으로 톡톡, 배구형 게임(6/11) 빈 곳을 찾아 공격하기 (2/2) | ① 손으로 톡톡, 배구형 게임(7/11) 역할을 나누어 수비하기 (1/2) |
60-61쪽 | 66-67쪽 | 66-67쪽 | 68-69쪽 |
4교시 (바로학교) | 체 육 | 음 악 | 음 악 | 미 술 |
① 손으로 톡톡, 배구형 게임(4/11) 공 넘기고 받고 이어 주기 (2/2) | 4. 함께 나누며(1/2) 송어 (1/2) | 4. 함께 나누며(2/2) 송어 (2/2) | 13. 미술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다(1/4) 현대 미술 속 전통 미술 |
64-65쪽 | 68-69쪽 | 68-69쪽 | 68쪽 |
5교시 (바로학교) | 영 어 | 영 어 | 과 학 | 미 술 |
10. What Season Do You Like?(1/6) Look and Listen, Listen and Do, Listen and Speak, Let's Chant, Play and Have Fun | 10. What Season Do You Like?(2/6) Listen and Say, Let's Sing, Think and Talk, Play and Have Fun | 2. 계절의 변화(2/10) 하루 동안 태양 고도, 그림자 길이, 기온은 서로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1/2) | 13. 미술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다(2/4) 전통 미술 작품과 현대 미술 작품 감상하기 |
120-121쪽 | 122-123쪽 | 38-41(18-19)쪽 | 69쪽 |
6교시 (바로학교) | 과 학 | 도 덕 | 실 과 |
|
2. 계절의 변화(1/10)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모습 알아보기 | 5. 우리가 꿈꾸는 통일 한국(1/4) 1. 통일 한국의 모습을 그려 보아요 | 03. 프로그래밍 요소와 구조(4/11) 입력 · 출력 프로그래램 만들기 (1/2) |
|
34-37쪽 | 98-101쪽 | 68-70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