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 (28일) | 화 (29일) | 수 (30일) | 목 (1일) | 금 (2일) |
1교시 | 국 어 | 과 학 | 추
석
| 추
석
| 추
석
연
휴
|
1. 직품 속 인물과 나(6/10) 인물의 삶과 자신의 삶을 관련지어 말할 수 있다 (2/2) | 1. 전기의 이용(8/11) 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절약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
52-63쪽 | 24-25(12)쪽 |
2교시 | 실 과 | 체 육 |
03. 프로그래밍 요소와 구조(1/11) 프로그래밍의 이해 | ① 손으로 톡톡, 배구형 게임(2/11) 배구형 게임 알아보기 |
64쪽 | 63쪽 |
3교시 | 음 악 | 음 악 |
4. 함께 나누며(1/2) 종소리 (1/2) | 4. 함께 나누며(2/2) 종소리 (2/2) |
66-67쪽 |
66-67쪽 |
4교시 | 체 육 | 도 덕 |
① 손으로 톡톡, 배구형 게임(1/11) 재미있게 시작해요 | 4. 공정한 생활(4/4) ♡4. 공정한 세상을 만들어요 |
62쪽 | 90-93쪽 |
5교시 | 영 어 | 미 술 |
8. How Was Your Trip?(5~6/6) Read to Write, Think and Write, Write and Share | 12 생각하는 건축가(6/6) 의뢰인의 요구에 따라 건축물 만들기 |
104-107쪽 | 64-65쪽 |
6교시 | 창 체 | 체 육 |
한자교육_이야기를 통해 배우는 고사성어1 | ① 손으로 톡톡, 배구형 게임(3/11) 공 넘기고 받고 이어 주기 (1/2) |
- | 64-65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