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17일) | 금 (18일) | 월 (21일) | 화 (22일) | 수 (23일) |
1교시 | 국 어 | 과 학 | 국 어 | 국 어 | 과 학 |
1. 직품 속 인물과 나(3/10) 작품을 읽고 인물이 추구하는 삶을 파악할 수 있다 (1/2) | 1. 전기의 이용(4/11) 전구의 연결 방법에 따라 전구의 밝기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 1. 직품 속 인물과 나(4/10) 작품을 읽고 인물이 추구하는 삶을 파악할 수 있다 (2/2) | 1. 직품 속 인물과 나(5/10) 인물의 삶과 자신의 삶을 관련지어 말할 수 있다 (1/2) | 1. 전기의 이용(6/11) 전자석은 어떤 성질이 있을까요? (1/2) |
40-51쪽 | 16-17(8)쪽 | 40-51쪽 | 52-63쪽 | 20-23(10-11)쪽 |
2교시 | 실 과 | 체 육 | 영 어 | 영 어 | 실 과 |
02. 절차적 문제 해결(1/3) 절차적 문제 해결의 이해 | ① 정확하게 딱딱, 표적 맞히기 도구를 사용하여 표적 맞히기 (1/2) | 8. How Was Your Trip?(3/6) Listen and Read, Read and Do, Read and Write, Play and Have Fun | 8. How Was Your Trip?(4/6) Before You Read, Read Aloud, After You Rea, Write and Speak | 02. 절차적 문제 해결(3/3) 생활 속의 절차적 문제 해결(2/2) |
60-61쪽 | 40-41쪽 | 100-101쪽 | 102-103쪽 | 62-63쪽 |
3교시 | 음 악 | 음 악 | 체 육 | 체 육 | 체 육 |
3. 즐겁게 신나게(1/2) 노래로 세상을 아름답게 (1/2) | 3. 즐겁게 신나게(2/2) 노래로 세상을 아름답게 (2/2) | ① 정확하게 딱딱, 표적 맞히기 표적 올림픽 도전하기 | ① 정확하게 딱딱, 표적 맞히기 도전 놀이터 | 네트형 경쟁 단원 알아보기 (네트형 경쟁) |
48-49쪽 | 48-49쪽 | 42쪽 | 43쪽 | 58-61쪽 |
4교시 | 체 육 | 도 덕 | 음 악 | 음 악 | 미 술 |
① 정확하게 딱딱, 표적 맞히기() 공 굴려서 표적 맞히기 (2/2) | 4. 공정한 생활(2/4) 2. 공정한 생활을 실천해요 | 3. 즐겁게 신나게(1/2) 가을 들판 (1/2) | 3. 즐겁게 신나게(2/2) 가을 들판 (2/2) | 12 생각하는 건축가(4/6) 의뢰인의 요구에 따라 건축물 만들기 |
38-39쪽 | 84-87쪽 | 54-55쪽 | 54-55쪽 | 64-65쪽 |
5교시 | 영 어 | 미 술 | 도 덕 | 과 학 | 미 술 |
8. How Was Your Trip?(2/6) Listen and Say, Let's Sing, Think and Talk, Play and Have Fun | 12 생각하는 건축가(3/6) 건축물에 숨겨진 입체 도형 찾아 만들기 | 4. 공정한 생활(3/4) ♡3. 공정하게 판단해요 | 1. 전기의 이용(5/11) 전류가 흐르는 전선 주위에서 나침반 바늘은 어떻게 될까요? | 12 생각하는 건축가(5/6) 의뢰인의 요구에 따라 건축물 만들기 |
98-99쪽 | 62쪽 | 88-89쪽 | 18-19(9)쪽 | 64-65쪽 |
6교시 | 창 체 | 체 육 | 창 체 | 실 과 |
|
놀이교육(1/1) 나만의 보드게임 만들기_자율활동 | ① 정확하게 딱딱, 표적 맞히기() 도구를 사용하여 표적 맞히기 (2/2) | 생태환경교육(1/1) 우리 동네의 생태계 살펴보기_자율활동 | 02. 절차적 문제 해결(2/3) 생활 속의 절차적 문제 해결(1/2) |
|
- | 40-41쪽 | - | 62-63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