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2일 -10월16일(6주) | 샛별초등학교 5학년 |
|
| 월 (12일) | 화 (13일) | 수 (14일) | 목 (15일) | 금 (16일) |
원격수업(바로학교, 실시간 쌍방향 수업) |
| 등교 전 발열체크, 자가진단 필수입니다.(온라인 학습일에도 자가진단 필수입니다.) |
1교시 | 영 어 | 실 과 | 영 어 | 사 회 | 영 어 |
10. What does he look like? 생김새나 옷차림을 묘사하는 표현 알기 | 생활 속의 동물 돌보기 | 10. What does he look like? 생김새나 옷차림을 묘사하는 표현 익히기 | 팔만대장경을 보며 고려의 기술과 문화 알아보기 | 10. What does he look like? 사람을 묘사하는 글쓰기 |
120-121쪽 | 79-81쪽 | 122-123쪽 | 48-50쪽 | 126-129쪽 |
10시 (2교시) ZOOM 접속 | 사 회 | 수 학 | 수 학 | 수 학 | 과 학 |
고려청자에 담긴 우수성과 당시 사람들의 생활 모습 알아보기 | 진분수의 곱셈을 알아볼까요 (1/2) | 진분수의 곱셈을 알아볼까요 (2/2) | 여러 가지 분수의 곱셈을 알아볼까요 | 환경 오염은 생물에 어떤 영향을 줄까요? |
45-47쪽 | 40-43(30-33)쪽 | 40-43(30-33)쪽 | 44-45(34-35)쪽 | 38-39(20)쪽 |
3교시 | 음 악 | 미 술 | 체 육 | 도 덕 | 사 회 |
정간보와 율명 | 소망을 담은 전통미술 | 야구의 기본기 – 3. 빈 곳으로 공을 쳐서 보내요 | 갈등을 평화롭게 해결해요 | 금속 활자를 살펴보며 고려의 기술과 문화 알아보기 |
| 69쪽 | | 98-99쪽 | 51-53쪽 |
4교시 | 창 체 | 미 술 | 과 학 | 체 육 | 수 학 |
흡연과 건강 | 소망을 담은 전통미술 | 비생물 요소는 생물에 어떤 영향을 줄까요? | 야구의 기본기 – 4. 다양한 전략을 가지고 공격과 수비하기 | [도전 수학] 얼마나 알고 있나요 |
| 69쪽 | 34-35(18)쪽 | | 46-49쪽 |
5교시 | 국 어 | 음 악 | 국 어 | 과 학 | 수 학 |
지식이나 경험을 활용해 함께 글을 고칠 수 있다 (2/2) | 음악은 마법사 | 지식이나 경험을 활용해 현장 체험학습을 계획할 수 있다 (2/2) | 생물은 환경에 어떻게 적응될까요? | 2단원 단원평가 |
82-85쪽 | 58-59쪽 | 86-91쪽 | 36-37(19)쪽 | |
6교시 | 체 육 | 국 어 | | 창 체 | 국 어 |
야구의 기본기 – 2. 정해진 위치에 있는 수비수끼리 공을 던지고 받기 | 지식이나 경험을 활용해 현장 체험학습을 계획할 수 있다 (1/2) | | 컬러링 활동 – 콧수염 종이접기 | 1-2단원 단원평가 |
| 86-91쪽 | | | |
준비물 | | 우드락(도안 크기만한 것), 도안, 한지색종이, 이쑤시개, 풀, 가위 | | 색종이 | 국어, 수학 평가지 |
가정 통신 | 주간교육활동계획은 교육과정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