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2반

다양성 조화의 가치가 빛나는 

1년을 꿈꿉니다

소중한 <>

똑같이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나와 너의 다름이

다양성으로 싹을 틔우고

다양성 안에서

하나의 열매를 맺는 우리가 되어요.

다양하면서도 조화로울 순 없을까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9명 / 여 14명

자랄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D-87)

이름 최미숙 등록일 25.06.24 조회수 3

 

1. 수 시간표(6): (단원평가), 

 

2. 과제

① 여러 가지 그래프’ 공부내일 단원평가

② 미술 사전 구상빛과 렌즈를 이용한 작품 만들기

③ 온트리(탄소중립실천

 

3. 준비물수학공부(여러가지 그래프), 충전태블릿미술 구상

             영어공책+파일온트리실천 

 

4. 예정: 6/26(): 숲해설 7/9(): 1학기 총괄평가  

이전글 시작이 반이다 (D-86)
다음글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D-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