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2반

다양성 조화의 가치가 빛나는 

1년을 꿈꿉니다

소중한 <>

똑같이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나와 너의 다름이

다양성으로 싹을 틔우고

다양성 안에서

하나의 열매를 맺는 우리가 되어요.

다양하면서도 조화로울 순 없을까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9명 / 여 14명

나의 13살 인생은 (네온/수소/헬륨/산소) 중에서 무엇과 닮은 인생이었을까

이름 최미숙 등록일 25.05.14 조회수 10

 

1. 목 시간표(6): 사, 국, 체, 창(스승), 미2(재능가게)

 

2. 과제: 

① 풀기: 과학학습지: 금 단원평가

② 준비: 캔바/미리캔버스 로그인+재능가게(발표준비/창업준비)

③ 준비: 편지내용구상+색칠도구

④ 해당아동 제출: AI코스웨어 동의서

⑤ 추론 읽기: 책과 노니는 집/ 담을 넘은 아이

 

3. 준비물: 충전태블릿, 과학학습지, 편지내용구상+색칠도구, 

   재능가게 준비, 추론책, 물병,  해당아동: AI코스웨어동의서,

 

4. 예정: 5/20(화): 1차 졸업앨범촬영,  29(목): 공개수업

이전글 네가 보여주는 말과 행동은 네가 무엇을 추구하는지를 알려줘.
다음글 나의 재능. 우리의 재능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