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와
똑같이 소중한 <너>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년!
나와 너의 다름이
우리라는 <다양성>을 이루고
다양성 안에서 하나됨을 경험하는
일 년을 만들어가요
평가의 목적은 피드백! |
|||||
---|---|---|---|---|---|
이름 | 최미숙 | 등록일 | 24.04.08 | 조회수 | 6 |
1. 화 시간표(6): 과, 사, 체, 영, 실, 국
2. 과제: ① 맞춤형자율평가 결과표/ 학습능력검사 분석표 확인 ② 과학 1단원 학습지 ③ 학교문화 책임규약 의견수렴지 제출 ④ 해당아동: 글통장:무심천을 다녀와서
3. 준비물: 과학학습지, 책임규약의견수렴지, 글통장(해당아동), 영어공책, 실내화+물병
4. 전달: ① 맞춤형자율평가 결과표, 학습능력검사 분석표 나갑니다. 내용 꼼꼼히 확인하시고 아동 지도에 참고자료로 활용하세요. ② 안내장1: 학교문화 책임규약 의견수렴
5. 예정: 4/10: 국회의원선거일 4/11(목)-12(금): 과학/수학 단원평가 |
이전글 | 민주주의 꽃이 활짝 피길! |
---|---|
다음글 | 꽃보다 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