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와 소중한 <너>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년!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서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6/29 수 ( 창의력, 규칙준수로 빛났던 체육과 미술시간. 행복해 (D+19,E+14) |
|||||
---|---|---|---|---|---|
이름 | 최미숙 | 등록일 | 22.06.29 | 조회수 | 7 |
1. 목 시간표(5): 진로수업2(로봇수업), 사(단원평가), 체, 음
2. 과제: ① 사회 평가지 풀어오기 ② 해당아동: 단톡방에 미술작품 올리기 ③ 온책5 ‘전설의 고수’ 읽기 ④ 온트리 실천 잇기
3. 준비물: 사회평가지, 롤모델 좋은점 따라하기, 온트리실천, 온책5
4. 전달: 가치가 있는 일을 추구하며 존경할 만한 인물의 말과 행동에 영향을 받습니다.
5. 예정: 6/30 목 진로체험활동(로봇수업)
|
이전글 | 6/30 목 (진로를 찾는 best 방법--내게 해로운 일 하지 않기.(D+20,E+15) |
---|---|
다음글 | 6/28 화 ( 존경할 수 있는 인물을 찾아 그들의 가치를 가슴에! (D+18,E+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