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6/29 수 ( 창의력, 규칙준수로 빛났던 체육과 미술시간. 행복해 (D+19,E+14)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6.29 조회수 7

 

1. 목 시간표(5): 진로수업2(로봇수업), (단원평가), ,

 

2. 과제: 

사회 평가지 풀어오기

해당아동: 단톡방에 미술작품 올리기

온책5 ‘전설의 고수읽기

온트리 실천 잇기

 

3. 준비물: 사회평가지, 롤모델 좋은점 따라하기

온트리실천, 온책5

 

4. 전달: 가치가 있는 일을 추구하며 존경할 만한 인물의 말과 행동에 영향을 받습니다.

 

5. 예정: 6/30 목 진로체험활동(로봇수업)

이전글 6/30 목 (진로를 찾는 best 방법--내게 해로운 일 하지 않기.(D+20,E+15)
다음글 6/28 화 ( 존경할 수 있는 인물을 찾아 그들의 가치를 가슴에! (D+18,E+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