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소중한 <>와 소중한 <>가 만나

특별한 <우리>가 되는 1!

 

소극성과 편견을 벗고,

다양성이 꿈틀대는 6-4에

나만의 특별함도 깨닫고,

​남에 대한 공감과 배려도 실천해요.

 

  • 선생님 : 최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4/14 목 ( 응원하는 너의 고운 입과 경청하는 너의 멋진 귀를 사랑해! )

이름 최미숙 등록일 22.04.14 조회수 10

 

1. 금 시간표(6): 2, , (사진촬영), , , ()

 

2. 과제:

사진촬영 준비: 포즈 준비, 밝은 표정, 초록계통옷 피하기

과학 배움공책 정리 1개 해오기

③ 온책3 '트리갭의 샘물'  읽기 시작하기

구글 엔트리검색하여 코딩 감 잡아보기

선한 영향력을 미칠 나의 재능생각하기

 

3. 준비물: 건강자가진단, 사진촬영준비(포즈)

과학배움공책, 온책3, 엔트리 활동, 재능 구상

 

4. 전달: 자가진단키트 보냅니다. 이번 주부터 11개!

            일요일 저녁(1) 등교 전 신속항원검사 권장,

            검사 결과 자가진단 앱에 체크, 음성이면 등교.

 

5. 예정: 4/15 : 졸업앨범 실내사진 촬영

              4/21 : 신체발달 및 시력 검사

              4/29 : 성교육

 

이전글 4/15 금 (지금이 제일 예뻐. 뭘 해도 그냥 멋져. 그러니 표현해봐.)
다음글 4/13 수 ( 재능 탐지 안테나를 높이 세워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