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3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선생님 :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3월 8일 (금) 알림장 입니다

이름 이영호 등록일 17.03.03 조회수 148

33일 금요일 알림장

 

 

1.아이들이 오늘   첫날 수업하는 날, 용변 처리 무탈히 잘하고,  자기소개도 잘 마쳤습니다. 성량, 소개 내용은 개인별 차이가 있었지만자기 의사 전달은 모두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아이들 적응하는 모습과 함께,  3월 20(월)~3월 24(금)에 실시될  학부모 상담 기간 때 관찰한 것을 종합하여 전해드립니다.

 

2.오늘 아이들 좌석을 키순, 남녀별로 배정하여 앉혔습니다 오늘 만난 짝이랑 4월 까지  계속 함께 공부하게 됩니다. 5월부터는 매달 제비뽑기하여 새로운 짝을 만나 많은 친구들을 깊게 사귀어보는 기회를 갖습니다..

 

3. 월요일에는 초등학교 첫짝이랑 사진을 찍어 교과 활동 얼굴 사진 컷으로 활용합니다. 사진 파일은 정리되는 대로 우리 학교 홈페이지에 올려 놓고 알려드립니다.

 

4. 실내화를 아직 구입하지 않는 아이들은 봄철로 가고 있기에 4계절 슬리퍼로 구입하셔도 됩니다.

 

5. 담임은 학교서 아이를 키우는 같은 훈육자 처지이기에, 어제 제대로 못드린 담임 소개를 간락히 드립니다. 고항은 제천, 65년 뱀띠, 1, 늦둥이 초5아들을 키우고 있고, 청주교대를 졸업하고 89년도 첫 발령울 받아 교육경력이 벌써 28년째 접어들고 있네요.  주말농장, 국악에 취미를 가지고 있고요,  적응기 교육을 잘 마치고 나면 짬나는 대로 국악 취미 활동도 키워줄 생각입니다. .

 

6.  아이들이 한솥밥을 먹는 같은반이 된 것도 큰 인연이라 생각합니다. 아이를  같은 반에서  함께 키우다 보면 엄마들끼리 직접 소통할 일도 많이 생깁니다.  해서 우리반 아이들 보호자 연락망을 만들어 우리반 부모님들께 나누어 드려고 합니다. 전화번호는 개인정보법에 보호를 받기 때문에 학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하여 '1-3반 보호자 전화번호 공유 동의서'를 보내드리니 월요일 보내 주세요. 원치 않으시면 비희망에 표해 주셔도 됩니다.

 

-------- -------- ..................................................

                               

   제천명지초 1-3 반 보호자 전화 번호 공유 동의서

                                                                                            1-3 (    ) 번 이름 (                                )

보호자 전화 번호 공유 희망함

보호자 전화 번호 공유 비희망함

 

 

^^ 오늘 첫 점심식사 시간이 길어져   알림장 종이를 살뜰히 못챙겨 주다보니 2명이 알림장 종위를 책상위 두고  귀가한 것 으로 보이네요.  2명에게는 월요일 전화번호 공유 동의서를 다시 보내드립니다. 

이전글 3월 6일 월요리 알림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