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주간학습계획안> (6-2) 6월 8일(월) ~ 6월 12일(금) | 월(원격수업) | 화(원격수업) | 수(등교수업) | 목(등교수업) | 금(원격수업) | 1교시 09:00~09:35 | 도덕 | 국어3 | 영어2 | 국어5 | 수학3 | 마음속에 봉사의 씨앗 뿌리기 | 문학 작품 속 인물 소개하기 | 길을 묻고 답하는 말을 듣고 이해하며 말하기 | 문학 작품 속 인물 소개하기 | 여러 가지 그래프를 비교해 보기 | 36-41 | 294-299 | 54~57 | 294-299 | 106∼107 | 2교시 09:40~10:15 | 국어1 | 국어4 | 체육2 | 체육3 | 창체(동아리) | 인물이 추구하는 가치를 자신의 삶과 관련짓기 | 문학 작품 속 인물 소개하기 | 표적 투기 도전이란 무엇일까요 | 집중하여 표적을 맞혀요 | 코로나19와 생태 환경 변화 | 284-293 | 294-299 | 38~39 | 40~41 | | 3교시 10:20~10:55 | 국어2 | 과학1 | 창체(자율, 적응 활동) | 미술 | 사회3 | 인물이 추구하는 가치를 자신의 삶과 관련짓기 | 잎이 하는 일 일아보기 | 코로나19 예방 학교 생활 적응하기 | 달밤 꾸미기 | 우리나라 경제 체제의 특징 알아보기 | 284-293 | 80-81쪽 | | | 95-98 | 4교시 11:00~11:35 | 사회1 | 체육1 | 수학2 | 미술 | 과학3 | 가계와 기업이 만나는 시장 알아보기(1/2) | 전략을세워 배구형 게임 하기 | [도전수학] 기사문을 완성해 보기 | 달밤 꾸미기 | 꽃의 생김새와 하는 일 알아보기 | 92-94 | 72~73 | 108∼109 | | 84-85쪽 | 5교시 11:40~12:15 | 영어1 | 음악1 | 음악2 | 영어3 | 실과1 | 노래로 단원에서 배운 내용 확인하고 정리하기 | 굿거리장단의 다는 형과 맺는 형을 구별하기 | 굿거리장단의 다는 형과 맺는 형을 구별하여 장구 감상하기 | 지도 완성하기’를 하면서 배운 표현 활용하기 | 다양한 바느질 도구로 생활 소품을 만들기 | 52~53 | 30~31 | 30~31 | 58~59 | 42~43 | 6교시 12:15~12:50 | 창체(동아리) | 수학1 | 과학2 | 사회2 | 실과2 | 성공한 사람과 독서 | 그래프를 해석해 보기 | 잎에 도달한 물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기 | 가계와 기업이 만나는 시장 알아보기(2/2) | 다양한 바느질 도구로 생활 소품을 만들기 | | 104∼105 | 82-83쪽 | 92-94 | 42~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