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5일 ~ 10월 8일 주간학습계획안 > | 월(등교수업) | 화(등교수업) | 수(원격수업) | 목(원격수업) | 금(한글날) | 1교시 09:00~09:35 | 체육 | 국어 | 수학 | 국어 | | 뉴스포츠 (스포츠 스태킹1) | 2. 단원정리 및 평가 | 2. 삼각형 삼각형을 분류해 볼까요(2) | 3. 바르고 공손하게 -대화 예절을 지키며 대화하기 | | | | 국어 90~95 | | 2교시 09:35~10:10 | 영어 | 국어 | 국어 | | Story Time 4 Look and Listen Role Play | 3. 바르고 공손하게 -대화 예절 생각하기 | 3. 바르고 공손하게 -대화 예절을 지키며 대화하기 | | 영어 96~97 | 국어 84~89 | 수학 36~39쪽 수익 26~27쪽 | 국어 90~95 | | 3교시 10:15~10:50 | 사회 | 수학 | 미술 | 체육 | | 도시문제 해결 노력 | 정삼각형의 성질을 알아볼까요 | 2. 움직이는 그림의 원리 알기 | 생존수영(4) | | 28~30 | 수학 34~35쪽 수익 24~25쪽 | 미술 48-49 가위, 사인펜 | | | 4교시 10:50~11:25 | 과학 | 창체-자율 | 미술 | 사회 | | 1단원 정리 및 얼음과자 만들기 | 학급에서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활동 | 2. 잔상을 이용한 그림 만들기 | 교류의 뜻과 필요성 | | 과학 32~33쪽 | | 미술 50 고무줄,풀,가위 | 34~36 | | 5교시 11:30~12:05 | 수학 | 영어 | 과학 | 창체-진로활동 | | 이등변 삼각형의 성질을 알아볼까요 | Lesson 7~8 단원 복습 및 정리 | 물의 세 가지 상태 | ‘관심 있는 직업’ 찾아 나의 진로 탐색하기 (진로 탐색 활동) | | 수학 32~33쪽 수익 22~23쪽 | 영어 96~97 | 과학 34~35쪽 실험관찰 18쪽 | | | 6교시 12:35~13:10 | 음악 | 체육 | 사회 | | | 국악 수업 | 뉴스포츠 (스포츠 스태킹2) | 살기 좋은 촌락과 도시 만들기 | | | | | 31~33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