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월)~9월 4일(금) 주간학습 계획안입니다. 등교 수업(화)일때는 전날 주간학습계획을 보고 시간표대로 교과서 및 필통 등 개인 준비물을 잘 챙겨둡니다. (국어활동, 수학(수학익힘), 영어, 도덕 교과서 잘 챙겨주세요) 온라인 학습(월, 수, 목, 금)을 할 때는 교과서를 펴고 평일 그날에 해당되는 날의 강좌를 끝까지 꼼꼼하게 수강하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다시 보며 공부하도록 합니다. 공부한 것들은 학습지를 포함해서 그날의 학습방에 올려주세요^^ | 월(원격수업) | 화(등교수업) | 수(원격수업) | 목(원격수업) | 금(원격수업) | 1교시 09:00~09:35 | 창체-놀이교육 | 국어 | 국어 | 과학 | 수학 |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놀이 |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읽기 확인 |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 표현하기 | 혼합물의 분리를 이용하여 재생 종이 만들기 | 6. 규칙 찾기-생각수학 | 국활 90~95쪽 | 국어 286~293쪽 | 과학 112~113쪽 실험관찰 57쪽 | 수학 144~145쪽 | 2교시 09:35~10:10 | 체육 | 수학 | 국어 | 과학 | 수학 | 동작 도전 알아보기 | 6. 규칙 찾기-얼마나 알고 있나요? |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영화 보기 | 혼합물의 분리를 정리해 볼까요? | 6. 규칙 찾기-탐구수학 | 체육 38~39쪽 | 수학 146~147쪽 | 294~297쪽 | 과학 114~117쪽 실험관찰 58~61쪽 | 수학 148~149쪽 | 3교시 10:15~10:50 | 국어 | 수학 | 과학 | 국어 | 체육 |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읽기 | 수학으로 세상보기 | 소금과 모래를 분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재미있었던 일을 만화로 표현하기 |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앞 구르기 | 국어 280~285쪽 | 수학 150~151쪽 | 40~41쪽 | 4교시 10:50~11:25 | 사회 | 영어 | 음악 | 3 단원정리 (학습지) | 6. What day is it? Story Time & Culture Project | 감상하기-소나타와 교향곡 (일미터클래식) | 영어 72~75쪽 | 과학 108~111쪽 실관54~56쪽 | 국어 298~303쪽 | 5교시 11:30~12:05 | 미술 | 체육 | 사회 | 동아리 | 자율 | 나도 전시 해설자 (여름 이야기 입체로 꾸미기) 준비물:도화지(스케치북), A4용지(없으면 도화지), 색칠 도구, 풀, 가위, 네임펜 | 야구형 게임의 기초(1) 수비의 역할과 규칙 | 3단원 골든벨 (퀴즈 풀기) | 환경 U-learning 지구를 생각해요 | 가정폭력의 유형을 알아보고 내가 취해야 조치 알기 | | | 가정폭력 예방교육 | 6교시 12:35~13:10 | 도덕 | | | | 작은 실천, 아름다운 세상(3) | | | | 미술 36~37쪽 | 도덕 66~69쪽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