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월)~26일(금) 주간학습 계획안입니다. 등교 수업(월, 화)일때는 전날 주간학습계획을 보고 시간표대로 교과서 및 개인 준비물 등을 잘 챙겨둡니다. (수학(수학익힘), 과학(실험관찰)은 세트로 잘 챙겨주세요) 온라인 학습(수, 목, 금)을 할 때는 교과서를 펴고 평일 그날에 해당되는 날의 강좌를 끝까지 꼼꼼하게 수강하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다시 보며 공부하도록 합니다. | 월(등교수업) | 화(등교수업) | 수(원격수업) | 목(원격수업) | 금(원격수업) | 1교시 09:00~09:35 | 영어 | 미술 | 국어 | 과학 | 수학 | 3. What time is it? | 아이클레이로 바닷속 꾸미기 | 이야기를 읽고 이어질 내용 상상해서 쓰기. 기초다지기 | 무거운 상자를 들고 있는 사람 찾기, 저울로 물체의 무게를 측정하는 까닭 | 평면도형을 뒤집어볼까요? | 영어 30~39쪽 | (준비물) 가위, 풀 | 국어활동54~59쪽 | 과학 74~77쪽 실험관찰 38쪽 | 수학 88~91쪽 수익 56~57쪽 | 2교시 09:35~10:10 | 음악 | 미술 | 사회 | 체육 | 사회 | 예술강사(국악) | 아이클레이로 바닷속 꾸미기 | 3.지역의 공공기관과 주민참여,도입 | 줄로 리듬을 표현해요(3) | 공공기관 알아보기 | | (준비물) 가위, 풀 | 사회 96~99쪽 | 체육 110~111쪽 | 사회 100~104쪽 | 3교시 10:15~10:50 | 체육 | 수학 | 과학 | 국어 | 과학 | 줄넘기 | 3. 곱셈과 나눗셈 평가 및 복습 | 식물의 한 살이 정리하기 | 7.사전은 내친구 -낱말의 뜻 짐작하기 | 용수철에 물체를 걸어놓으면 어떻게 될까 | 개인줄넘기 준비 | | 과학 68~71쪽 실험 관찰 34~37쪽 | 과학 78~79쪽 실험관찰 39쪽 | 4교시 10:50~11:25 | 국어 | 영어 | 수학 | 음악 | 이야기를 읽고 이어질 내용 상상해서 쓰기1 | 4. He is a Firefighter | 평면도형을 밀어볼까요? | 강강술래 | 국어 156~161쪽 | 영어 46~47쪽 | 수학 84~87쪽, 수익54~55쪽 | 국어(나)194~201쪽 | 42~43쪽 | 5교시 11:30~12:05 | 국어 | 체육 | 창체 | 도덕 | 창체 | 이야기를 읽고 이어질 내용 상상해서 쓰기2 | 줄넘기 | 책을 읽고 다양한 독후 활동하기 (주인공에게 편지쓰기) | 아름다움에 대해 알아보아요 | 자율활동 - 학급회의에 참여하는 방법 | 국어 156~161쪽 | 개인줄넘기 준비 | 도덕 40~43쪽 | 6교시 12:35~13:10 | 수학 | 국어 | | | | 3. 곱셈과 나눗셈 평가 및 복습 | 자신이 상상한 이야기 친구들에게 들려주기.정리 | | | | | 국어 162~165쪽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