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등교수업) | 화(원격수업) | 수(원격수업) | 목(원격수업) | 금(원격수업) | 1교시 09:00~09:35 | 영어 | 미술 | 사회 | 국어 | 체육 | 11. What are you doing? Talk! Talk! |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 3. 편견과 차별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 알기 | 8. 즐겁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우리가 할 일- e학습터 게시판에 글 올리고 친구의 글을 평가하고 댓글 달기 | 스포츠 태스킹 3 (사이클 연습법, 기록 측정법) | 영어 123쪽 | 사회 128~130쪽 | 국어 273~275쪽 | 2교시 09:35~10:10 | 수학 | 국어 | 체육 | 사회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8. 자신의 의견이 드러나게 글쓰기 (주제: 편식) e학습터 글쓰기 게시판에 쓰고, 친구 글에 교과서 예시보고 댓글 달기(댓글 내용은 책에 기록) | 스포츠 태스킹 2 (3-6-3 연습법) | 주제 마무리, 사고력 쑥쑥 | 수학 112~113쪽 수익 76쪽 | 준비물: 카드종이, 가위, 풀, 색연필, 사인펜등 | 국어 266~269쪽 | 사회 131쪽, 135쪽 | 3교시 10:15~10:50 | 체육 | 창체-동아리 | 국어 266~269쪽 | 사회 131쪽, 135쪽 | 도덕 | 키즈런 소개 및 종목 체험 (던지기,뛰기) | 환경 U-learning 지구의 날 | 8. 자신의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쓸 수 있는지 확인하기 | 그림과 함께 떠나는 음악여행 | 6. 함께 꿈꾸는 무지개 세상 -치우침 없이 바르게 판단해요 | | 국어 활동 74~89쪽 | 도덕 110~113쪽 | 4교시 10:50~11:25 | 국어 | 체육 | 수학 | 과학 | 8.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 스포츠 태스킹 1 (규칙 및 3-3-3 연습법) | 6. 다각형 다각형을 알아볼까요 | 화산과 지진 정리하기 | 국어 262~265쪽 국어 활동 72~73쪽 | 음악 76~77쪽 | 과학 100~101쪽 실험관찰 50~53쪽 | 5교시 11:30~12:05 | 국어 | 수학 | | | 8. 학교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 발표하기 | 탐구 수학 우리 지역을 알아볼까요 | | | 국어 270~272쪽 | 수학 114~115쪽 | 수학 116~121쪽 수익 77~81쪽 | | | 6교시 12:50~13:25 | 과학 | 사회 | | | | 지진에 안전한 건물 모형 만들기 | 3. 편견과 차별을 해결할 방법 토의 | | | | 과학 95~97쪽 실험관찰 49쪽 | 사회 125~127쪽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