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습 계획에 따라 가정에서 개별 학습 일자 | 학습 활동 | 과제 | 6월 29일(월) | ▸ [국어] 기행문을 읽거나 쓴 경험 이야기 하기 - 교과서 215~216쪽 그림을 보고 여행 기록의 필요성 알기 - 여행 경험을 쓰면 좋은 점 정리하기(교과서 217쪽) | -수학익힘 74~75쪽 풀기 -음악 숙제 e학습터 과제 제출방에 올리기 | ▸ [과학] 과학이야기 - 과학이야기 영상보고 실험관찰 22,23쪽 마인드맵 정리하기 | ▸ [실과] 커리어넷 초등학교 진로흥미 탐색하기 - 커리어넷 고학년 진로흥미 탐색하기 - 결과 확인 후 학습지 정리하기 | ▸ [수학] 진분수의 덧셈 - 영상을 통해 수학익힘책 55쪽 확인하기 - 영상을 통해 진분수의 덧셈 방법 알아보기 - 수학익힘책 56~57쪽 풀기 | ▸ [도덕] 긍정적인 생활을 하기 위해 바르게 판단하는 힘 기르기 - 교과서 52쪽 ‘두 소방관 이야기’ 읽고 물음에 답하기 -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을 이겨내고 성장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배움노트에 ‘미래의 일기’ 쓰기 | ▸ [사회] 우리 생활 속에서 법을 찾아보기 - 우리 생활 속에서 법을 찾아봅시다. |
2. 온라인 기기를 사용할 때 예절을 지키기(특히 SNS를 이용한 학교폭력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기) 3. 건강 자가 진단 참여하기 4. 사람이 많은 곳이나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시설(특히 PC방이나 코인 노래방) 방문하지 않기, 생활속 방역에 힘쓰기 5.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부득이 외출할 때에는 필히 마스크를 착용, 돌아와서는 깨끗하게 손발을 씻기 6. 자신이 할 수 있는 가정일(설거지, 방 청소, 쓰레기 버리기 등)을 실천하면서 부모님 돕기 7. 홈페이지에 다른 사람의 글이나 사진, 음악 등 저작권이 있는 게시물 올리지 않기 8. e학습터와 홈페이지에 올려진 저작물(사진, 글, 그림, 영상 등)은 그 안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 외의 공간에서 저작물을 공유 또는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