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학습과제 안내 4월 9일 (목) | 1 | 창체 | ◎일상생활 속에서 소프트웨어를 이해하고 소프트웨어 의미를 설명한다. ▸생활 속 소프트웨어 이해하고 의미 알아보기 - 생활에 밀접한 소프트웨어 찾고 차이점 알아보기 | https://daily.gegdaegu.org/3/0409 | 2 | 영어 | ◎[4영02-07] 일상생활 속의 친숙한 주제에 관해 쉽고 간단한 표현으로 묻거나 답할 수 있다. ▸How old are you? - 나이에 대해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묻고 답하는지 알아보기 | 3 | 사회 | ◎[4사01-03] 고장과 관련된 옛이야기를 통하여 고장의 역사적인 유래와 특징을 설명한다. ▸옛이야기로 고장의 모습 살펴보기 - 우리말 옛 지명의 유래 알아보기 - 옛이야기로 독도 지명의 유래 살펴보기 - 독도 여러 장소 명칭의 뜻과 유래 찾아보기 | 4 | 놀이 | ▸[과학 놀이] 밝게 보이는 그림 만들기 | 5 | 미션 | ▸실내 철인 3종 경기 - 홍학의 후예 - 생각하는 사람 - 바람 인간 | 6 | 창체 | ▸오늘의 라이브 |
e학습터 학급에 4월 9일 과제 업로드 하였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습할 수 있도록 독려 부탁드립니다. e학습터 접속이 잘 되지 않아 어려운 친구들도 있지요? 현재까지 e학습터 접속이 되지 않는 아이들에 한하여 연락드려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