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7반

과거는 바꿀 수 없지만 미래는 바꿀 수 있다
  • 선생님 : 이연주
  • 학생수 : 남 12명 / 여 14명

안효

이름 신지연 등록일 19.11.05 조회수 26

학예회

5-7학 안효주

      10월의 어느 날 연습을 끝마치고 학예회가 시작되었다학예회가 시작되면서 연습을 했던 기억들이 나서 연습이 물거품이 되지 않게 실수하지 않기로 다짐했다

      오늘 학예회에서 반장 부반장이사회자 역할을 맡았다.           막상 무대로 나오니 부모님들이 너무 많아서 긴장을 많이 했던 것 같다시작 멘트는 잘했지만 혀도 긴장을 했는지혀가 꼬이면서 영어 노래 (A Whole new world)를 제대로 부모님께 말을 못 해드렸다그로 인해 아쉬움이 남았다첫 번째가 악기두 번째가 마술세 번째 노래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공연하는 블랙라이트이다. 3팀의 무대 호응이 너무 좋아서 실수하면 어떡하지... 라고 생각했다반장 부반장 셋다 블랙라이트 팀이어서 그때 선생님이 잠깐 진행을 맡으셨다블랙라이트는 깜깜한데서 야광조명을 놔둬 하얀색으로 된 장갑을 끼고 가사에 맞게 동작을 짜고, 야광종이를 오려 만들어 동작에 넣는 것이 블랙라이트에 넣는 것이 블랙라이트다. 우리 블랙라이트 팀이 선택한 노래는 <lemon tree> 였다. 다행히 실수없이 블랙라이트 공연을 끝냈다. 호응도 최고! 호응 덕분에 그동안 힘들었던것도 싹~ 사라졌다.

  학예회를 하면서 선생님 도움없이 동작을 짜보면서 팀원들과 싸운 일도 있었지만, 그런 순간이 모이면서 뜻깊은 블랙라이트 공연이 된것같다. 다음 학습 발표회때도 블랙라이트를 하고싶다.

이전글 나현서
다음글 임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