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시간표+학습결과보고서입니다. 시간표에 맞게 국어, 수학 시간에는 선생님이 내준 과제물을! 다른 시간에는 온라인 학습을 수행하면 됩니다! 일주일동안 열심히 수업을 듣고, 학습결과보고서를 제출하면 출석이 되는거 알고 있지요? 이번 주도 학교에 2번 나와서 수업을 할거에요~ 시간표를 잘 확인하고 학교 오는 날에는 학교에서! 학교를 오지 않는 날에는 집에서! 열심히 해 보아요^^ 이번 주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요♥ 2020. 10. 12 ~ 2020. 10. 16(연수) | 월(추가 등교) | 화 | 수 | 목(등교) | 금 | 1 교 시 | ◆국어◆ 감각적 표현을 사용해 느낌 나타내기 p. 252-253 | | | | | 2 교 시 | ◆국어◆ 시를 읽고 여러 가지 감각적 표현 말하기 p. 254-255 | | ◆국어◆ 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 표현하기 p. 259-262 | ◆수학◆ 원의 지름과 반지름 사이의 관계 알기 p. 251-252 | ◆국어◆ 느낌을 살려 시 쓰기 p. 263-265 | 3 교 시 | ◆수학◆ 나눗셈 | | ◆수학◆ 원의 성질 알아보기 p. 249-252 | | | 4 교 시 | | ◆국어◆ 시를 읽고 재미나 감동 나누기 p. 256-258 | | | | 5 교 시 | | ◆수학◆ 원의 중심, 원의 반지름, 지름 알아보기 p. 245-248 | | | | 6교시 | | | | | |
2020. 10. 12 ~ 2020. 10. 156(주천) | 월 | 화(추가 등교) | 수 | 목(등교) | 금 | 1 교 시 | | | | | | 2 교 시 | | | | ◆수학◆ 원의 지름과 반지름 사이의 관계 알기 p. 251-252 | | 3 교 시 | ◆수학◆ 원의 중심, 반지름, 지름 알아보기 p. 245-248 | ◆체육◆ 후방지지워커를 이용하여 바른 자세로 서기+산책 | ◆수학◆ 원의 성질 알아보기 p. 249-250 | | | 4 교 시 | | | | 감각통합훈련 | | 5 교 시 | | ◆수학◆ 나눗셈 | | | | 6교시 | | | | | ◆체육◆ 생존수영 9~12단계 |
2020. 10. 12 ~ 2020. 10. 16(주혁) | 월 | 화 | 수(추가 등교) | 목(등교) | 금 | 1 교 시 | ◆국어◆ 감각적 표현을 사용해 느낌 나타내기 p. 252-253 | | | | | 2 교 시 | ◆국어◆ 시를 읽고 여러 가지 감각적 표현 말하기 p. 254-255 | | ◆국어◆ 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 표현하기 p. 259-262 | ◆수학◆ 원의 지름과 반지름 사이의 관계 알기 p. 251-252 | ◆국어◆ 느낌을 살려 시 쓰기 p. 263-265 | 3 교 시 | ◆수학◆ 원의 중심, 반지름, 지름 알아보기 p. 245-248 | ◆체육◆ 후방지지워커를 이용하여 바른 자세로 서기+산책 | ◆수학◆ 나눗셈 | | | 4 교 시 | | ◆국어◆ 시를 읽고 재미나 감동 나누기 p. 256-258 | | 감각통합훈련 | | 5 교 시 | | ◆수학◆ 원의 성질 알아보기 p. 249-250 | | | | 6교시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