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선생님은 여러분과 만나는 시간동안 많이 가르치고 많이 배우고 많이 웃으며 행복을 주는 선생님이 되고 싶어요. 많이 가르치기 위해 끊임없이 배울 것이며 많이 웃기 위해 여러분 각자의 좋은 점을 보기 위해 노력하겠어요.

여러분도 겸손한 자세로 배우기 위해 노력하고 예의바르며 칭찬과 감사하는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어요.

2016년 한 해 마음 따뜻한 아이들, 꿈을 찾는 아이들로 성장하길 바래요. 10명의 멋지고 예쁜 친구들 모두 화이팅!!

함께 해서 더 큰 우리
  • 선생님 : 이혜진
  • 학생수 : 남 6명 / 여 4명

느낀점,더알고싶은점,알게된점

이름 김아빈 등록일 16.05.02 조회수 139

느낀점:처음엔 곤충식품이라니... 사람들의 인식문제 때문에 될까?  사람들의 혐오감은 어떻게 해야하지? 진짜 먹을 수 있을까? 라는 많은 의문점이 들었다. 하지만 난 바로 이 의문점이 풀렸다. 곤충을 즐겨 먹는 사람들도 있고 연구하는 사람까지 있다는것을 난 곤충식품이야기를 들은것은 뉴스부터였다.  난 그걸보고 황당한 이야기라고 생각하였다. 그랬던 내가 부끄러워졌다.  곤충을 갈아서 가루로 만들어 평범한 음식에 조합하던가 그냥 위에 올려서 먹고 사람들도 있으며 아예 생으로 먹는사람들까지 있다는 것을 알았다.  앞으론 곤충원료식품의 대해 않좋은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먹을 수 있는것이라고  얘기하여 그사람의 편견을 깨야한다는것을 느꼈다.

더 알고싶은점:먹을수 있는 곤충이 얼마나 있는것과 그것을 이용한 요리가 무슨 맛인지를 알고싶다. 

알게 된점: 곤충원료식품이 우리주변에서도 슬슬 나온다는것과 옛날에도 곤충을 먹었다는것 또 곤충원료식품을 이용한 음식이 있다는것

이전글 zzzzzzzzzzzzzzzzzzz
다음글 ( 게시판좀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