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8일 목요일 온라인 과제 |
---|
5월 28일(목) 과제입니다. 교과서와 과제공책을 준비하고, 과제공책에 날짜를 쓰고 아래 1~6차시 내용을 학습한 후, 과제를 과제 공책 및 교과서에
정리합니다.(과제공책은 개학날
제출) ▪ 1차시 영어. Look and listen (교과서 52-55쪽) - https://youtu.be/OZKRG6KQ9mY 강의 듣기 교과서 52-55쪽 완성하기 수업에 나오는 단어와 뜻을 3번씩 과제노트에 적어보기 ▪ 2차시 창체. 사춘기 적응활동-'친구를 이해하고 배려하기'_자율활동 친구를 배려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영상을 보고, 내가 생각하는 배려가 무엇인지 적어봅시다.(과제노트) - https://youtu.be/BtflODllwhQ - https://youtu.be/RusIxE9mnW8 ☞ 친구를 배려하는 것은 ________________________ 하는
것이다. ▪ 3차시 국어. 주제를
생각하며 글 읽기 (교과서 156-165쪽) - 교과서 156-160쪽을 읽어보고, 교과서 161쪽의 물음에 답해보기 - 충북e학습터: 국어-‘속담을 활용한 글의 주제 찾기’ 동영상을 교과서 156-160쪽을
보면서 시청하기 https://cls4.edunet.net/play/view.do?e=uXfXUQE3q - 위 동영상을 참고해서 교과서 162-164쪽
물음에 답해보기 - 교과서 165쪽에 자신에게 도움이 될 이야기를 정하고 그에 어울리는 속담을 찾아 자신의 다짐을
속담을 이용하여 이야기로 써보기 ▪ 4차시 사회. 국민 주권의 의미 알아보기 (교과서 51-53쪽) ‘주권’ 이란 무엇일까요? 영상을
보고, 빈칸 완성하세요.(과제노트: ①~③) - [충북e학습터] : 국민
주권 https://cls4.edunet.net/play/view.do?e=s6RisMqQz 교과서 51-53쪽
참고 ① 주권 : ( )이 나라의 주인으로서 나라의 ( ) 일을 결정할 수 있는 권리 아래의 영상 자료를 확인하고, 물음에 답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iijHjDWX0Wk https://www.youtube.com/watch?v=ouzcAxj60Qs ② 주권을 지키기 위해 우리나라 국민이 했던 노력(역사적 사건) 3가지를 적어 보세요.
③ 삼권 분립 : 주권을
지키기 위해 ( ), ( ), ( ) 등의
국가 기관이 서로 국가 권력을 나누어 행사함. ▪ 5,6차시 미술. 방구석 미술관 ‘명화 따라잡기’ - 코로나바이러스 자가격리기간 중 유행하는 명화 따라하기 챌린지 영상 시청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Az9Qd7RtylE - 친구들의 작품을 보고 자신의 작품 구상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456rJrxzWJQ - 명화 따라잡는 법 알아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rGANdrxUUBM - 자신이 완성한 ‘명화 따라하기’ 작품을 사진으로 찍어 담임선생님께 전송하기 ☆학습 과제 수행시 질문이 생기면 6학년 2반 학습 질문방(https://open.kakao.com/o/g7N42O7b) 에서 질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