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배려하며 존중하는 6학년 2반 어린이가 됩시다.^^
2020년 5월 19일 화요일 온라인 과제 |
|||||
---|---|---|---|---|---|
이름 | 김겸주 | 등록일 | 20.05.18 | 조회수 | 8 |
5월 19일(화) 과제입니다. **오늘의 온라인 과제 안내** 교과서와 과제공책을 준비하고, 과제공책에 날짜를 쓰고 아래 1~6차시 내용을 학습한 후, 과제를 과제 공책 및 교과서에
정리합니다.(과제공책은 개학날
제출) ▪ 1차시 영어. Look and Say, Sing! Sing!, Talk! Talk!, Talk and Play, I Can!(교과서
40-41쪽) - 충북e학습터 : When Is
Your Birthday?: Enter the Story 강의 듣기 https://cls4.edunet.net/play/view.do?e=6vCYa80j4 - 행사별로 날짜를 정하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대화하는 말을 스스로 해보기 ▪ 2,3차시 국어. 논설문의
특성을 생각하며 글 읽기 (교과서 124-129쪽) - 동영상을 보고 한식의 우수성 한 가지를 찾아 과제공책에 적어보기 - 글쓴이의 주장을 생각하며 교과서
124-126쪽 ‘전통음식의 우수성’ 읽어보기 - 교과서 127쪽 물음 2번을 적어보고, 물음 3번에 각 문단의 중심 문장을 정리하며 글쓴이의
주장 파악하여 적어보기 - 충북e학습터 국어-‘논설문의 특성알기’ 동영상 시청하면서 교과서
128-129쪽 물음에 답변 적어보기 ▪ 4차시 수학. 각뿔 알아보기(1) (교과서 38-39쪽) - 학습 내용: 교과서 38쪽에는 여러 가지 입체도형들을 기준을 정하여 분류하는 상황이 나와 있네요. 그림 속 여러 가지 입체도형들을 분류해 보고, 뿔 모양의 입체도형에
대해 알아봅시다. - 영상 자료[Youtube, EBSmath] 각뿔 알아보기 – https://youtu.be/-Adu1pfIP80 각뿔인 듯 각뿔 아닌 각뿔 같은 – http://www.ebsmath.co.kr/url/go/61594 - 과제: 수학익힘책 26~27쪽 문제를 해결하고, 정답을 확인해 보세요. 학교나
집 안 등 생활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여러 가지 물건들 중 각뿔을 찾아 과제노트에 3개 이상 적으세요.(예: 사각뿔 - 교회 지붕) ▪ 5차시 과학. 지구와
달의 운동모형을 어떻게 만들지 생각해 볼까요? (교과서 40쪽) - 학습 내용: 지구와 달의 운동 모형을 만들려면 태양, 지구, 달은 어떻게 만들지 또, 지구와 달의 운동은 어떻게 표현할지 생각해보세요. - 영상 자료[Youtube] 지구와 달의 운동 모형 만들기 – https://youtu.be/GKaFbv0pCC4 - 과제: 실험관찰 19쪽에 지구와 달의 운동 모형을
어떻게 만들지 생각하여 그림과 글로 완성해 보고, 모형과 실제
자연현상의 차이를 과제 노트에 2가지 이상 적어보세요. (예: 지구와 달의 공전 속도가 실제와 다르다.) ▪ 6차시 실과. 가정일은
누가 해야 할까요?(1/2) (교과서 26-27쪽) 2개의 영상을 보고, 물음에
O, X로 답해보세요. (과제공책) ① 가정일은 나이와
성별에 따라 역할이 구분된다. ( ) ② 가정일은 가족 형태, 가정 상황, 가족 구성원의 능력에 맞게 분담하는 것이 좋다. ( ) - 교과서
27쪽 (‘우리 집 가정일 역할 분담표’)을 완성하세요. ☆학습 과제 수행시 질문이 생기면 6학년 2반 학습 질문방(https://open.kakao.com/o/g7N42O7b) 에서 질문해주세요! |
이전글 | 2020년 5월 20일 수요일 온라인 과제 |
---|---|
다음글 | 2020년 5월 18일 월요일 온라인 과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