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배려하며 존중하는 6학년 2반 어린이가 됩시다.^^
2020년 5월 14일 목요일 온라인 과제 |
|||||
---|---|---|---|---|---|
이름 | 김겸주 | 등록일 | 20.05.13 | 조회수 | 9 |
5월 14일(목) 과제입니다. **오늘의 온라인 과제 안내** 교과서와 과제공책을 준비하고, 과제공책에 날짜를 쓰고 아래 1~6차시 내용을 학습한 후, 과제를 과제 공책 및 교과서에 정리합니다.(과제공책은
개학날 제출) ▪1차시 영어. Project,
Hello, World!, Review, I Can! 충북e학습터 동영상 시청 :
When is your Birthday?: Stickman's Story 단원과 관련하여 빈 칸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를 생각하여 과제노트에 3번씩 적어보기 (
) is Earth Day? ▪ 2차시 수학. 각기둥의 전개도 알아보기 (수학 34-35쪽) - 학습 내용: 교과서 34쪽에는 삼각기둥의 모서리를 잘라서 펼친 그림이 나와 있네요. 주어진 상황과 같이 각기둥의 모서리를 잘라서 펼친 그림인 각기둥의 전개도에 대해 알아봅시다. - 영상 자료[Youtube] 각기둥의 전개도 알아보기 https://youtu.be/wyd44aNVr8M - 과제 : 수학익힘책 22~23쪽 문제를 해결하고,
정답을 확인해 보세요. 준비물2와 준비물3의 전개도를 뜯어서 각기둥을 만들어 보고, 만들어진 각기둥을 사진으로 찍어서 선생님께 카톡으로 전송하세요.(각기둥을 만들 수 없는 전개도는 왜 각기둥을 만들 수 없는지 생각해서 과제노트에 적으세요.) ▪ 3차시 국어. 이야기
구조를 생각하며 작품 감상하기 (교과서 88-90쪽) - 교과서
88쪽 ‘소나기’ 포스터를 보고 일어날 사건 추측해보기 -
‘소나기’ 동영상 감상하기 https://youtu.be/2bK-26nXS3U - 교과서 89-90쪽 물음에 답해보기 ▪ 4차시 사회. 생활 속 사례에서 민주주의의 의미와 중요성 알아보기(2/2) (교과서
34-39쪽) 민주주의의 의미와 기본 정신 https://youtu.be/4KUHhz8QwAo - 교과서
38쪽과 동영상 내용을 참고하여, 문제를 풀어봅시다. (빈 칸 채우기) - 충북e학습터 : 민주적 의사결정 과정을 통한 민주주의 의미와 중요성 - https://cls4.edunet.net/play/view.do?e=V4sQ6vlxu 1. 인간의
존엄 : 우리 모두는 (ㅇㄱ)으로서 소중한 가치를 지니고 있기에 태어날 때부터 (ㅈㅈ) 받을 권리가 있다. 2. 자유 : 자신의
바람과 (ㅇㅈ)에 따라 (ㄱㅈ)하고 행동하는 것 3. 평등 : 사회적 지위나 신분, 성별, 종교 등을 이유로 (ㅊㅂ)받지 않고, (ㄷㄷ)하게 대우받을 권리
선거의
꽃, 민주주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5, 6차시 미술. 나의
특징, 감정을 보여주는 이모티콘 만들기 - 이모티콘
관련 뉴스 시청하기 - 나만의
캐릭터 만드는 법 알아보기 - 연습장(A4)에 나만의 이모티콘 그려보기(감정, 개성 듬뿍, 글씨, 말장난
허용!) - 완성된 이모티콘을 사진으로 찍어 담임선생님께 문자로 전송하기 ☆학습
과제 수행시 질문이 생기면 6학년 2반
학습 질문방(https://open.kakao.com/o/g7N42O7b) 에서
질문해주세요! |
이전글 | 2020년 5월 15일 금요일 온라인 과제 |
---|---|
다음글 | 2020년 5월 13일 수요일 온라인 과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