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반이 나아가는 방향입니다.
2020년 4월 22일 수요일 |
|||||
---|---|---|---|---|---|
이름 | 문라영 | 등록일 | 20.04.22 | 조회수 | 16 |
**오늘의 온라인 과제 안내**
교과서와 과제공책을 준비하고, 과제공책에 날짜를 쓰고 아래 1~6차시 내용을 학습한 후, 해당 과제를 과제 공책 및 교과서에 정리합니다.(과제공책은 개학날 제출)
▪ 1차시 수학. (분수)÷(자연수)를 알아볼까요? (교과서 14-15(10-11)쪽) - 학습내용: 교과서 14쪽에는 지혜가 공예실에서 매듭실 6/8m를 3등분하여 똑같은 작품 3개를 만들려는 상황이 나와 있네요. 작품 하나에 사용된 매듭실의 길이를 구하는 주어진 상황과 같이 (분수)÷(자연수)을 계산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 영상자료[e학습터]: (진분수)÷(자연수)의 계산원리 https://cls.edunet.net/play/view.do?e=9Cs80CcPt - 과제: 수학익힘책 10~11쪽 문제를 해결하고, 정답을 확인해 보세요. 11쪽 6번 문제의 바른 풀이를 수직선이나 그림을 그려서 풀어보고, 설명해 봅시다.
▪ 2차시 체육. 안전하게 운동 시설을 체험하기 (교과서 126~127쪽) - https://www.youtube.com/watch?v=pvUoAgKZIRA 운동시설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사고의 원인을 찾아보기 (교과서 126쪽) 운동 시설을 이용해 보고 지켜야 할 이용 수칙 만들어보기 (교과서 127쪽)
▪ 3차시 영어. 동아리에 관한 글을 읽고 내용을 이해하기 (교과서 16-17쪽) - https://www.youtube.com/watch?v=J6OMUEnUJ0k - 충북e학습터 컨텐츠 강의 듣기 (What grade are you in?:Read the story) - 교과서 16~17쪽 완성하기
▪ 4,5차시 과학. 실험을 해 볼까요? (교과서 14-15(9)쪽) - 학습내용: 작성된 실험계획에 따라 같게 할 조건과 다르게 할 조건을 구별하여 실험하고 관찰하기 - 영상자료: 실험해 볼까요?(효모의 발효조건 실험하기) - 과제: 실험관찰 9쪽 정리하기
▪ 6차시 도덕. 자주적인 삶 실천하기 (교과서 12-15쪽) https://www.youtube.com/watch?v=sdEI96rxujo - 동영상을 보고 스스로 발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2줄 이상 과제공책에 써보기 -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두 가지씩 적어보고 내가 꿈꾸난 나의 모습 써보기 (교과서 13쪽) - 교과서 14~15쪽 완성하기
|
이전글 | 2020년 4월 23일 목요일 |
---|---|
다음글 | 2020년 4월 21일 화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