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3반

'사랑'할 수 있는 사람

친구를 '사랑할 수 있는 사람

이웃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람

세상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람

 

마음 따뜻한 우리가 되기 위해

오늘도 달리는 5학년 3반입니다

 

5학년 3반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 선생님 : 강지혁
  • 학생수 : 남 11명 / 여 9명

온라인개학 일일학습계획 6월 2일 화

이름 강지혁 등록일 20.06.02 조회수 22
첨부파일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6/2

()

교과

단원

음악

수학

과학

국어

미술

2. 상상의 나라로 떠나요

3. 규칙과 대응

3. 태양계와 별

3. 글을 요약해요

3. 재미있는 발상, 신나는 상상

학습

주제

율명과 정간보에 대해 알아보기

생활 속에서 대응 관계를 찾아 식으로 나타내기

태양계 행성은 태양에서 얼마나 떨어져 있을까요?

글의 구조를 생각하며 요약해 봅시다.

다양한 표현 기법으로 상상의 세계 표현하기

교과서

22

56-57

과학 58~59

국어()(108~109)

미술(20~21)

학습활동

1.오선보와 정간보의 공통점과 차이점 - 이미지

2.만화를 보고 정간보와 율명 유래 알아보기 - 자료(1)

(출처: Youtube)

3.정간보와 율명 영상 보며 공부하기 - 자료(2)

(출처: Youtube)

4.핵심 정리 자료 살펴보기 (e학습터 이미지 자료)

[학습 내용]

생활 속에서 대응 관계를 찾아 대응 관계를 찾고 식으로 나타내는 활동을 해봅시다.

[영상 자료]

e 학습터 일자별 학습을 참고하세요.

<도입>교과서 58~59p 읽기

<전개>

e학습터 영상 태양계 행성은 태양에서 얼마나 떨어져 있을까요?’ 시청하기

<정리>

영상을 다시 시청하며 실험관찰 29p 작성하고 정답 확인하기

https://blog.naver.com/jhappy6129/221980180078

수업 동영상 시청

-비쥬얼씽킹 학습법 알아보기

-교과서 108~109쪽 문제 해결하기

-요약하는 방법 정리해보기

<도입>

수업동영상 시청

-교과서 20쪽에 작품을 살펴보고, 무엇이 떠오르는지 교과서에 적어보기

<전개&정리>

-다양한 표현 기법 알아보기

-교과서 작품의 제작 방법 알아보기

-표현 기법을 활용하여 작품 제작 계획하기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재료로 작품 만들어보기

과제

수학익힘책 38-39쪽 문제를 풀고 채점 후, 틀린 문제 정리하기

정답을 보며 실험관찰 29p 정리하기

https://blog.naver.com/jhappy6129/221980180078

*교과서 108~109p 해결하기

(e학습터 제출)

온라인제출 X


이전글 온라인개학 일일학습계획 6월 3일 수
다음글 온라인개학 일일학습계획 6월 1일 월